한국형 블루오션의 대표 성공사례 -슬로우 푸드 `본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본죽 소개
2.본죽의 경영 철학
3.본죽의 조직문화
4.본죽의 강점/약점
5.마케팅 전략
6.마케팅 믹스(4P)
7.결 론
- 본문내용
-
2002년 9월 대학로에 1호점 개설 후
전통 음식 “죽”을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한국형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길을 개척
건강을 중요시하는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죽 메뉴의 다양화 성공.
창업 7년 만에 1000개의 가맹점을 만들어냈고,
꾸준히 확장하고 있는 한국형 프랜차이즈 업계의 새로운 성공신화
2004년 일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사업에도 진출
명품화를 지향하는 고가 전략
( 6,000원 ~ 20,000원 )
경쟁사의 진입에도 불구
고가격 유지 정책
비싼 제품은 품질이
좋을 것이라는 소비자 심리
홈페이지를 구축하여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웹상의 커뮤니티를 통한 홍보와 자리매김.
카페 분위기의 인테리어
유명 연예인을 홍보 모델로 삼아 젊은 고객층 확보
뉴스매체 활용과 CF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