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안네의 일기 감상 및 비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04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오래동안 준비한 만큼 좋은 점수를 받은 레포트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1)도서명

2)줄거리 및 감상
본문내용
나는 그동안 책장속에만 놔두었었던 안네의 일기라는 책을 다시 꺼내어 보았다.
처음에는 남이 쓴 일기를 봐서 나에게 교훈이 되는게 뭐가 있을까...라고 생각했었는데 이 책을 읽고난 뒤로 나는 가족에 대한 진정한 사랑을 알게 되었다.
안네의 일기는 1929년 6월 12일에 프랑크푸르트 암마인이라는 곳에서 태어난 소녀이다.
어느 생일날 선물로 받은 일기장이 너무 맘에들어 이름을 키티라고 짓고 기쁠때나 슬플때나 자신의 비밀이나 고민거리를 항상 이 일기장에 털어놓는다.
이 일기는 1942년 6월 14일에 시작되어서 1944년 8월 1일까지 안네의 일상생활들이 기록되어 있고, 1944년 8월 1일에 끝나는데 그 시간속에 안네의 짧고도 기쁘고 슬픈..
그리고 힘들고 비참한 생활모습들이 잘 들어나 있다.
안네의 마지막 일기가 쓰여진 지 사흘 뒤인 8월 4일, 안네의 아빠 오토 프랑크 씨는 은신처의 생활이 끝날지도 모른다는 가느다란 희망을 품고 있었다.
그러나 한순간, 그가 다락방에서 들은 낯선 남자의....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너무 평범하고 양식도 갖추지 못했습니다.
  • woori0***
    (2012.02.20 20:53:1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볼것없음 줄거리밖에... 이거볼려면 책보는게 낫잖아요..
  • ogl***
    (2006.06.02 21:16:42)
회원 추천자료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및 과제;경제개혁을 중심으로김기환: 통일로: 1993: 55(”93.3):36-4135 민선정부하의 경제정책 ; 알폰신 정부의 아우스트랄 계획에서 메넴정부의경제개혁에 이르기까지이성형: 서울대지역연구: 1992: 1,2(”92.12):95-13936 클린턴 미행정부의 통상정책김희진 : 무역 : 1993: 318(”93.2):14-1937 통독 후 최근 독일경제현황과 독일정부의 경제정책 방향재무부 편 : 시사금융 : 1993: 96(”93.2):152-16038 우리 경제구조와 새 정부의 경제정책 대응 방향전철환: 향군: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 개발 연구
  • 안네의 일기, 어린왕자가 빈도 5, 비율 1.36%를 차지하였다. 저학년과 중학년을 놓고 비교해 보았을 때 고학년은 보다 높은 사고력과 깊은 이해력을 요하는 명작들로 가는 추세임을 알 수 있으며 우리의 역사 및 위인, 전래동화를 많이 권장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중학교중학교의 경우 총 1098권 중 상록수가 빈도 10, 0.91%로 가장 많았고, 백범일지가 빈도 9에 0.82%, 갈매기의 꿈,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 대지, 삼국지, 어린왕자 등이 빈도 8, 0.

  • [사학] 친일파 99인 자료
  • 및 서울의 각 신문사 앞으로 독립청원서를 보낸것이다.일제측의 재판기록에는 독립성명서로, 그의 일기인 속음청사에는대일본장서(對日本長書)라는 제목으로 씌어진 이 청원서는 약 850여 자로되어 있은데, 그 중 한 대목을 적어보자.그대의 노예 김윤식, 이용직은 불행히 운이 아닌 때에 나왔고 또한 다한나이가 많으므로 처사에 불민하여 합병시에 일본의 작위를 받아 면목에수치스럽게 되었노라. 그러하나 오늘 죄 없는 자녀들이 물, 불에

  • 고전작품 지도안 홍길동전
  • 및 유의점교사학생도입10(10/50)대단원 개괄홍길동전이 지어질 당시 상황을 제공하여 흥미를 불러 일으킨다.당시의 시대상황을 이해한다.↓흥미 유발: 홍길동은 실존인물/ 당시 시대상황의 특징을 현대와 비교해보기↓수업 목표 확인⇩↓전개115(25/50)홍길동전 감상영웅의 일대기 구조를 지도한다.작품의 전체내용을 이해하되 영웅의 일대기 구조에 맞추어 이해한다.1교과서 전략, 후략 부분을 제시하여 전체 내용정리2영웅의 일대기 구

  • 독서지도(독서교육)의 사례1, 독서지도(독서교육)의 사례2, 독서지도(독서교육)의 사례3, 독서지도(독서교육)의 사례4, 독서지도(독서교육)의 사례5, 독서지도(독서교육)의 사례6, 독서지도(독서교육)의 사례7 분석
  • 독후감상문 쓰기 지도(마) 정보시대에 있어서의 독서의 중요성 지도(바) 올바른 도서 선택 기준 모색(사) 독서 후 감상문 쓰기, 독서 감상화 그리기, 책 광고하기, 주인공에게 편지 쓰기, 마인드맵 등 다양한 독서 후 활동의 방법 지도 및 평가 기준 제시6. 책 읽은 소감 표현하는 방법 지도 - 다시 생각하는 독후감상문 쓰기독서일기장을 준비하게 하여 책을 읽은 후의 느낌을 다양하게 표현하게끔 지도한다. 한편, 독서 후 여러 가지 활동을 하면서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