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2 PlayStation2 국내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GAME 시장의 전반적 동향
2.한국 GAME 시장의 특성
3.SWOT
4.STP
5.3C
6.결론-성과와 성공요인
- 본문내용
-
세계 제1의 브랜드 네임 (SONY)
각국 S/W 업체와의 연대
다양한 게임
높은 시장점유율 (선점효과)
높은 한글화 비율
높은 가격
기존 구입자의 중복구입 낮음
게임기에 대한 부정적 인식
온라인 접속복잡 & PC와 연동 불가
여가 생활 및 소비증가
Nintendo의 Target 층의 차별화
DVD 매체에 대한 관심 폭증
전체적인 게임 시장의 성장
두터운 매니아층 존재
PC, 인터넷 게임 및 오락실 게임의 장벽
경쟁제품 등장 (X-Box)
불법수입품 및 복제 S/W의 유통
• Mania 시장
-게임 잡지를 즐겨 읽으며, 게임에 대한 지식과 관심의 정도가 매우 높은 시장
• Teens 시장
-게임기로서의 성능보다 다양한 기능 중시하는 시장
• Parents 시장
-자신은 게임을 하지 않지만, 자식이나 친척 위해 게임 구매하는 시장
2004년 10월 국내 PS2 보급대수가 100만대 돌파하며 큰 시장 형성
네 집 건너 한 집이 PS2를 보유하고 있다!
제품 생명주기상 15~20%가 구매하면 매니아 시장에서 대중화 시장으로 진입한 것을 의미
- Play station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 - 국내 발매 시 강력한 경쟁자의 부재- DVD플레이어 내장
- 대형타이틀의 개발소식으로 소비자의 구매욕구 촉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