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돌]이야기나누기, 상호작용, 돌프로젝트, 돌의 종류, PPT, 암석프로젝트, 돌프로젝트, 암석의 순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4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신기한 돌" 이야기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지구를 둘러 싸고 있는 암석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돌의 종류와 암석의 순환에 대해 알 수 있고, 크기에 따른 돌의 이름도 알아봅니다.
산에 있는 돌과 물가에 있는 돌을 비교해 보고 돌틈에서 자라는 식물에 대해서도 배워봅니다.
천사들과 함께 신기한 돌의 세계를 구경해보세요...
- 목차
-
.표제
2~4.돌이란?
5.돌의 종류
6~9.암석의 순환
10.화성암
11.퇴적암
12.변성암
13~14.광물
15~20.크기에 따른 돌의 이름
21.산에 있는 돌
22.물가에 있는 돌
23~27.돌 틈에서 자라요
28~29.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 본문내용
-
◐도입
( “돌과 물” 노래를 부르며 주의를 집중시킨다.)
교사: 돌 중에서 가장 큰 돌은 무슨 돌일까요?
유아: 바윗돌이요.
교사: 그럼 바위를 깨뜨리면 무슨 돌이 되나요?
유아: 돌덩이요.
교사: 돌덩이가 부서지면 무슨 돌이 될까요?
유아: 돌멩이요.
교사: 참, 잘했어요. 그럼 이러한 돌들은 어떻게 만들어졌을까요?
유아: 잘 모르겠어요.
교사: 그럼 오늘은 돌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돌의 종류에 대해서 이야기나누기를 해볼까요?
유아: 네.
교사: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돌들은 어떻게 만들어지고 또 돌의 종류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기로 해요.
자, 그럼 다 같이 신기한 돌들의 세계로 떠나볼까요?
유아: 네.
※ 위의 상호작용을 참고하여 더욱 재미있는 수업을 하세요…
- 참고문헌
-
국어사전
백과사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초등도덕교육론]콜버그의 도덕성 발달 이론과 초등 도덕교육에의 적용
- [초등도덕교육론]콜버그의 도덕교육론-학교 현장에서 도덕발달이론의 교육적 적용-
- 아동, 유아 교재·교구 제작계획안 - 모의수업 계획안 - 교과교재 연구 및 지도법 - 만 5세 - 유치원 - 물을 싫어하는 아주 별난 꼬마악어
- [2016보육실습일지]혼합반 보육실습일지. 만4,5세 혼합반 실습일지/올데이 수업계획안/2016년 6월에 작성(주제:우리동네/여름)
- [모의수업 활동 계획안] 물놀이 모의수업
- (안용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과정 및 교수요목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허윤정)현대 한국사회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이소연)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능력평가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 한국어 문법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