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TH EDITION SCIENCE STORIES 저자 Janice KOCH Part 5 Making Connection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Part 5. Making Connections
SCIENTIFIC EXPLORATIONS IN THE STUDENTS OWN ENVIRONMENT
♠ FOCUSING QUESTIONS
◇ 비형식적 과학-학습 경험이 어떻게 당신의 과학 지식을 형성할 수 있을까요?
◇ 최근 크게 다루어지는 자연 현상은 무엇인가요?
◇ 학생들 대부분이 과학 공부를 낯설게 느끼는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 어떻게 초중등학교 과학 교육과정 속에서 환경적 이슈를 찾을까요?
◇ 당신이 수집하는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그것이 자연의 어떤 것을 포함하고 있나요?
대부분의 학교가 주 또는 지방 수준에서 개발되거나 학군에서 상업적으로 추구하고 개발해 온 형식적 과학 교육과정을 따른다. 우리는 12장에서 전통적 과학 교육과정의 기원을 검토할 것이다. 이러한 형식적 교육과정은 주로 미국의 국가과학교육표준(National Science Education Standards), 미국과학진흥협회의 기준(American Association for the Advancement of Science Benchmarks)이나, 주와 지역의 구조적 지침을 가지고 구성해왔다. 때때로 학교와 학군은 상업적 출판업자에 의해 개발된 형식적 과학 교육과정을 채택했다. 이러한 교육과정은 종종 재료를 수반하고, 교육과정에 대한 설명은 NSES를 따른다.
불행히도 교사들은 학생들의 과학 경험을 설계할 때 종종 이러한 형식적 안내서만을 사용한다. 그런 까닭에 과학 경험의 특성이 형식적 교육과정에서 다루어지는 것으로 제한된다. 비록 그러한 경험이 유익하다 할지라도-그리고 학생의 삶에 주제적 접근이 이루어진다 하더라도- 특별한 지리적 장소에서 특이한 수업에 대한 독특한(unique) 경험을 포함하지는 않는다.
독특한 과학 경험이 개인을 위한 비형식적 과학 교육과정을 매우 잘 구성한다. 이번 장에서, 당신은 비형식적 교육과정이 매우 중요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학교 현장과 학생이 가정에서 가져온 과학 경험들로부터 교실의 임의적인 자연현상 속으로 통합하는 방법을 생각할 것이다. 3장에서 당신은 윌슨이 물질 변화를 학생들에게 가르치기 위해 고드름을 수업시간에 가져와 활동한 비형식적 과학 교육과정을 보았다. 학생들은 또한 학교 외부에서 발견한 식물들을 수집하고 자연에서 지역적 사물을 공부할 수 있었다.
이번 장은 교사가 다양한 비형식적 과학 학습 경험들과 교실 과학 영역 및 현장 학습을 활용하여 학생들을 발전시킬 수 있는 방법을 탐색한다. 우리는 또한 어떻게 웹 기반 자료들이 학생들과 다른 지역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는 환경적 과학 이슈를 학급에서 탐색하도록 도울 수 있는가를 이해할 것이다. 인터넷은 가정의 범위에 머무르지 않고 그 이상의 탐색을 가능하게 만든다-그리고 학생 경험이 그들의 지역적 환경 내에서 연결되도록. 우선, 왜 과학과 학생들의 일상이 연결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한지 이유를 살펴보도록 하자.
♠ Green Science and the Importance of Experiences with Nature
수년간 쟁점적 주제인 환경의 상태는, 현재 지구 온도 상승 결과와 천연자원의 고갈, 한 지역의 동식물군이 사라지고 있다는 것에 상당한 주목을 받고 있다. “환경보전”은 개별적으로 에너지를 절약하고, 낭비를 줄이며, 지구에서의 삶의 질에 대한 라이프스타일의 효과를 이해하여 매일의 실천으로 변화를 꾀하는 방법으로 나타나 왔다. 당신은 신문을 읽거나 텔레비전을 보며 “녹색 실천”에 대한 언급을 자주 볼 수 있다.
"Green science" defined
그렇다면 녹색과학은 어떤 의미일까? 녹색과학(Green science)은 보존, 대안적이고 재생할 수 있는 에너지, 그리고 각 개인이 환경적 발자국을 줄이도록 실천을 지속하는 것에 대해 학생들을 가르치는 것이다-(환경적 발자국)그것이, 우리 일상이 관여하여 천연 자원량의 고갈과 낭비를 가져온 것이다.
Importance of interacting with nature
녹색 과학으로의 접근이 우리의 역할이듯이, 우리는 디지털 시대에, 바깥에서 자연과 상호작용하기 보다는 많은 젊은이들이 집안에서 온라인 및 컴퓨터 게임을 하며 더 많은 시간을 보낸다는 것을 인식해야한다. Thomas Bey는 뉴스위크지에서 “자연 세계에 대해 가르치는 아이는 삶에서 가장 중요한 현상 중의 하나로 다루어져야 한다”라고 말했던 “환경 신학자”라는 새로운 계통을 기술했다(Bey, 1996). 많은 증거가 지역 환경에 열중하는 학생들이 자연 세계에 대한 이해로 나아가고 있고 자연에 대한 감사를 발달시킬 수 있다고 말하며, 또한 그것이 지구에 대한 책무를 위해 필요하다. Howard Gardner(1999)는 “자연 지능” 또는 “자연 지성”을 덧붙여 10개의 지능을 제안했다. 게다가, 많은 과학자들이 심각한 건강 문제가 실내에서 과도한 시간을 보내는 것과 관련되어 있다는 데에 동의한다. 아이와 성인에 대한 이러한 건강 문제는 비만, 우울, 제 2형 당뇨병이 있다(Jones, 2008).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FIFTH EDITION SCIENCE STORIES 저자 Janice KOCH Part 6 Matter Matters
  • Science Ideas Behind These Stories● 우리가 학생과 탐색할 수 있는 물체의 기본적 상태는 세 가지가 있다 : 고체, 액체, 기체● 고체는 명확한 형태를 가지고 있고 잡을 수 있다. 아이들은 고체가 형태뿐만 아니라, 명확한 크기, 질감, 색을 가지고 있다는 것과 쉽게 측정할 수 있고 무게를 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 액체는 명확한 크기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명확한 형태는 없다. 액체는 그들이 담긴 것에 따라 형태를 갖는다. 지구에서 발견된 대부분의

  • FIFTH EDITION SCIENCE STORIES 저자 Janice KOCH PART 2 Locating Your Scientific Self
  • Science Autobiography20세기에, 철학자 John Dewey는 는 교수의 기술적인 측면이 아닌 교수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을 미래의 교사들에게 교육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Dewey, 1904). 그 이후, 교사에 대한 이미지는 극과 극이었다. 한편, 교사들은 교수와 관련된 특정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거나 이를 요하는 기술적 전문가로 보여 졌다. 반면에, 듀이의 ‘reflective practitioner의 유형에서 보여 지는 것과 같이 그들의 일에 대하여 비판적으로 생각하는 능력을 지닌 존재

  • 영문 개 명작의 스토리 작가의 전깃줄 거리 주제 등장인물 리포트
  • 52), the story of an old fishermans journey, his long and lonely struggle with a fish and the sea, and his victory in defeat. Hemingway - himself a great sportsman - liked to portray soldiers, hunters, bullfighters - tough, at times primitive people whose courage and honesty are set against the brutal ways of modern society, and who in this confrontation lose hope and faith. His straightforward prose, his spare dialogue, and his predilection for understatement are particularly effective in his short stories, some of which are collected in Men Without Women (1927) and The Fifth Column and the

  • [교육행정] 장학론[SuperVision and Instructional Leadership]
  • SuperVision and Instructional LeadershipA Developmental ApproachSixth EditionCarl D. GlickmanStephen P. GordonJovita M. Ross-GordonSuperVision and Instructional LeadershipA Developmental ApproachSixth EditionCarl D. GlickmanStephen P. GordonJovita M. Ross-GordonContentsPART 1 IntroductionSuperVision for Successful Schools 31. SuperVision : A New Name for a New Paradigm 42. Supervisory Glue as a Metaphor for Success 63. Who Is Responsible for SuperVision 64. Organization of This Book 75. Supervision and Moral Purpose 8PART 2 KnowledgeThe Norm : Why Schools Are as They Are

  • 영문 세븐 Seven 영화 대사
  • connects andthe other mans face is instantly bloodied. The fight grows evenmore spastic. Policemen try to stop it.CAB DRIVERCrazy fucks.The driver pulls away and the cab rages down the street.Somerset watches the parade of neon passing on the avenue. Heslumps back in the seat and closes his eyes.CAB DRIVERWhere you headed?Somerset opens his eyes.SOMERSETFar away from here.8 INT. SOMERSETS APARTMENT NIGHT 8The curtains are closed. The SOUNDS of the CITY are here as theywill be everywhere in this story. A CAR ALARM is SOUNDING,shrill and clear. Somersets life is packed in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