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이노베이션(Think Innovation)사례-마쓰다의 로드스타, 산토리의 이에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1 장 마침내 정상에 선 사람들
-마쓰다 로스드스타의 혁신 포인트
-마쓰다에게 배울점:진정한 이노베이션의 본질
-산토리의 이에몬의 혁신 포인트
-산토리에서 배울 점:절대가치의 힘
제 2장 이상주의적 실용주의가 낳은 빅히트
-기타노 포장마자 혁신 포인트
-기타노 포장마차에서 배울 점:이상주의적 실용주의
-30년 연구 끝에 성공한 긴키대학의 완전양식 흑참치
-긴키대학 수산연구소에서 배울점:지적운동가의 표본
- 본문내용
-
기타노 포장마자 혁신 포인트
부탁형에서 자율형으로 전환하다.
도약기 : 낙담 끝에 혁신적 발상에 이르다
잠복기 : 전략적 홍보 활동으로 때를 기다리다.
개화기: 기발한 운영으로 성장 궤도에 오르다.
기타노 포장마차에서 배울 점:이상주의적 실용주의
분명한 선악의 판단 기준
거시적인 직관력
‘좋은 것’을 실현하기 위한 집념
인간의 본질을 이해하는 시나리오
여유를 통한 사고의 유연성
30년 연구 끝에 성공한 긴키대학의 완전양식 흑참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