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론] 하나투어&모두투어 성공과 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동기 및 기업소개
2. 하나투어&모두투어 성공사례
3. 하나투어&모두투어 실패사례
4. 결 론
본문내용
개선방안 (4P)
제품전략 (Product)
다양한 상품을 공급
차별화된 상품
ㅡ 주말N과 하루N
가격전략 (Price)
경쟁사 상품에 대응한

다양한 가격전략 시행
유통전략 (Place)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
ㅡ 자회사, 인터넷 사이트 ,
각종 포탈 사이트, 카드사

촉진전략(Promotion)
이종 산업과의 제휴마케팅
ㅡ 홈쇼핑, 외식업

제품전략 (Product)
패키지 상품 판매 위주
나라, 장소, 일정으로 다양화
패키지 상품 세분화
가격전략 (Price)
타 여행사 대비 고급화
유통전략 (Place)
Tour Wholesalers
도매업체로서 소매업체와 거래
다양한 유통 채널 확보
ㅡ 여행사, 쇼핑몰, 홈쇼핑, 포털
촉진전략(Promotion)
광고를 통한 홍보
인터넷 홈페이지 배너 광고
드라마 제작 협찬
풍성한 이벤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M&A(기업인수합병)에 대해서
  • 사례 & 실패에서 성공으로의 사례- 텔레콤 분야의 적대적 M&A - 보다폰의 만네스만 인수- LG의 제니스 인수 실패 → 성공으로 전환사례4. 기타 분야에서의 사례- 1. 통신장비- 2. 통신서비스- 3. 소프트웨어- 4. 반도체- 5. 인터넷 Ⅶ. 교훈 및 시사점1. 성공적인 M&A를 위한 과제2. 우리나라의 M&A 활성화Ⅰ. M&A의 개요1. M&A 배경M&A라는 용어는 이제 우리 사회의 핫이슈(hot issue)로 자리 잡고 있다. 기업의 생존ㆍ성장전략으로써 M&A의 중요성에 대한 새로운

  • [컨벤션] 성공적인 컨벤션 유치를 위한 한국 컨벤션 산업 활성화 방안
  • 투어프로그램- 회의에 적합한 문화행사 또는 공연기획지원 및 관광지와 레져시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며 여행사 및 관광가이드 섭외 제공자료 : 대구컨벤션뷰로 자료를 활용하여 연구자가 재구성다. 제주컨벤션뷰로제주도에 국제회의, 박람회, 이벤트 등 각종 국제행사를 유치하여 기획으로부터 마케팅은 물론 성공적 행사개최 및 관광에 이르기까지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제주도 컨벤션 산업을 육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

  • [경영] 서비스기업의 성공과 실패
  • 외식, 유통, 축제 분야별서비스 경영사례목 차주제 선정 동기1. 선정동기 1-1. 관련기사2. 성공한 기업소개 & 성공한 서비스 전략 및 사례2-1. 기업 소개2-2. 서비스 전략 및 사례3. 실패한 기업소개 & 실패한 서비스 전략 및 사례3-1. 기업 소개3-2. 서비스 전략 및 사례4. 개선방향 &발전전략4-1. 성공한 서비스 발전방향4-2. 실패한 서비스 개선 방향5. 결론주제 선정 동기오늘날에는 서비스

  • [관광사업론] 국내외 지역축제 사례 분석을 통한 한국지역축제의 발전방안
  • 하나투어 http://www.hanatour.com- 한국관광공사 http://kto.visitkorea.or.kr/표목차 소재에 따른 축제 유형 5 축제 개최시기별 현황 6 제16회 이천도자기축제 행사결과 요약 8 2002년 제16회 이천도자기축제 방문객 그룹별 1인당 평균 지출비용 9 한국과 일본의 지역축제 현황 비교 18그림목차 지역별 축제수 4 이천도자기축제 10 삿포로 눈축제 13 오사카 텐진마츠리 15 카나마라 축제 17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성공적인 업무 수행을 자축하는 직원 연말 파티 야유회 및 체육대회 - 봄/가을을 이용한 직원 나들이 행사 3) 직원할인혜택: 식음료 업장 이용 시 25% 할인, 해외 리츠칼튼 및 매리엇, 르네상스 호텔 이용 시 직원 할인가 적용 4) 직원포상: 분기마다 5명의 우수 직원을 선발하여 상금과 표창패, 영예스러운 리츠칼튼 뱃지, 그리고 아시아 지역 리츠칼튼 호텔에서 벤치마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상은 리츠칼튼 철학과 서비스 스탠다드를 모범적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