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제네시스 북미 광고와 국내 광고의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광고 선정이유
Ⅱ. 제네시스 북미 슈퍼볼 광고 (Angry Bosses)
Ⅲ. 소비자 행동론적 분석
Ⅳ. 제네시스 북미 광고와 국내 광고의 비교
Ⅴ. 결론
- 본문내용
-
2009년 북미 올해의 차에 선정되었다는 소식
광고 초반’올해의 차로 선정’ 강한 인상
Lexus와 BMW 사장들이 지속적 등장
점점 더 큰소리로 외치면서 주의를 끔
마지막 멘트, 제품 회상 기여함
리더의 제품 품질과 동일화함 ->
탐색, 학습 유도
주요한 단서(제품정보)
소비자 기존 스키마 +
‘올해의 차’ 선정 정보
광고컨셉 + ‘올해의 차’ 선정
점점 더 큰소리로 외치면서 주의를 끔
Lexus와 BMW 사장들이 지속적 등장
광고 초반’올해의 차로 선정’ 강한 인상
마지막 멘트, 제품 회상 기여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