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도쿄디즈니 vs 유로디즈니 해외진출 성공 실패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월트 디즈니랜드
2일본 도쿄 디즈니랜드
3프랑스 파리 디즈니랜드
4도쿄 VS 유로
- 본문내용
-
1980년대의 성장으로 인한 경제적 여유
캐릭터 산업의 발달
제 2차 세계대전 후 국가 차원에서의 애니메이션 장려로 인한 디즈니에 대한 높은 인지도
미국문화에 대한 개방적 태도
미국문화의 대표적인 디즈니랜드에 대한 높은 경험욕구
일본인의 성향
서구화된 생활패턴, 여가와 레저에 대한 관심 증가
유럽인들의 경제적 여유, 충분한 여가 시간
세계 시장에서 유럽의 잠재력과 크기
(1) 유럽의 많은 인구
(2) EU 결성으로 경제적, 문화적 통합
편리한, 활발한 유럽 간 이동성
디즈니 캐릭터에 대한 호의적 태도
매년 판매되는 디즈니랜드 기념품의 25%가 유럽에서 소비
3. 유럽인들이 원하는 여행 상품
가족적 이미지 위해 공원 내 주류 판매 금지 허용
4. 지나친 프랑스문화 탈피
5. 입장료, 호텔 숙박료 인하
6. Past Pass System 도입 대기줄 문제 해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