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 기업소개
3. 마케팅 분석
4. 결론
본문내용


- 창립일 : 1973년 10월 4일
- 매출액 : 6,161억 원(2009년 기준)
- 종업원 수 : 1,975명(2009년 기준)
자회사 : 한미정밀화학, 한미메디케어, 한미IT, 북경한미약품, 한미Japan,
한미Europe

퍼스트 제네릭 회사: 신약개발에 대한 부담과 비용을 덜어버리면서 제네릭 의약품으로 그 수익을 대체하고 있는 것. 영업사원을 이용한 판매 전략 시스템을 개발하여, 국내 제네릭 의약품 시장의 1위를 차지하고 있음.
<효능>
암로디핀 또는 로자탄 단독요법으로 혈압이 적절하게 조절되지 않는 본태성 고혈압

<특징 , 장점>
1. 세계 최초의 Amlodipine camsylate + Losartan K 복합 개량 신약으로 1,2,3상 임상을 거쳐 안전성과 유효성이 입증되었습니다.
2. Amlodipine camsylate, Losartan K 모두 한미의 기술력으로 생산되는,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순수 국산화 의약품입니다.
3. ARB + 이뇨제, 타 CCB + ARB 복합제에 비해 우수한 혈압강하효과를 나타냅니다.(not from head to head study)
<효능>
비타민C, B2, B6, E의 보급 육체피로임신ㆍ수유기병중ㆍ병후의 체력저하시노년기햇빛ㆍ피부병 등에 의한 색소침착(기미,주근깨)의 완화 잇몸출혈ㆍ비출혈 예방

<특징 , 장점>
Vit C 1000mg에 Vit E, B군이 복합 처방된 종합 비타민 영양제.
1일 1정 복용으로 Vit C 권장량 복용.
필름코팅 및 오렌지색 PTP 포장으로 원료 안정성 보존 뛰어남.
복용 시 신맛이 나지 않아 높은 순응도.
참고문헌
한미약품 홈페이지 : www.hanmai.co.kr한국 제약협회 http://www.kpma.or.kr
국민건강보험공단 http://www.nhic.or.kr
한국 신약개발 연구조합 http://www.kdra.or.kr
전자공시 시스템 (금융감독원) http://dart.fss.or.kr
한미HMP http://www.hmphanmi.co.kr
이동수 등, 『제약영업의 기술』, 한언출판사, 2010.
오충국, 「제약산업마케팅전략 - 전문의약품 시장의 촉진전략을 중심으로」,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2005,
이주원, 「국내 제약회사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의사들에 대한 사전마케팅 영향을 중심으로」,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 2008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제약회사로 떠오르는 한미약품 경영분석 [Hanmi Pharmaceutical Co, Ltd , 韓美藥品(株)]
  • 약품 Hanmi Pharmaceutical Co., Ltd. , 韓美藥品(株) 경영분석기업 소개기업 약력Major R&D Achievements기업 비전기업 인재상한미약품 WAYHealthcare Value Chain in Korea매출액 .R&D비용영업이익.당기순이익자기자본비율.부채비율일반적 신제품 창출구조글로벌 제약사와는 다른 한국형 신약개발모델일본의 회고 : 영역별 신장율고령화율의 함의상하위 업체간 Gap의 확대제품 소개 - 아모잘탄제품 소개 – 로벨리토마케팅 전략 - 프로모션팔팔정 프로모션R&D

  • 구강청결제 가그린 마케팅
  • 전략 현황1) 시장세분화2) 표적시장의 선정3) 시장의 위치화4. 마케팅 믹스별 전략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촉진전략5. 마케팅활동에 대한 평가 및 대안1. 구강 청결제 시장의 전체적인 요약약 300억 정도의 구강청결제 시장을 놓고 현재 가그린(동아제약), 덴타가글(LG생활건강), 센스타임(일동제약), 케어가글(한미약품), 4파전의 형태를 띠고 있다. 동아제약의 가그린은 82년에 처음 발매되어 지난 15년간 연간매출 약 3억원 정도를 올릴

  • [경영전략] 한미약품 기업 전략경영 분석
  • 마케팅 문화리베이트5)의약품들의 특허 만료 러쉬T(hreaten)위험BLUE OCEANRED OCEAN 한미약품의 문제점과 기회1. 문제점1)신약개발에 대한 부담감2)특유의 리베이트 노하우가 세계 시장에서통할 지 의문3)세계시장으로 진출 시 브랜드 이미지와 노하 우 부족2.기회1) 정책상의 수혜2) 인구의 고령화한미가 실행해야 될 전략대안-단기 (단위 : 억)LG113527광동13412보령16791122신풍1163-4종근당162014종근당18621017

  • (한미약품 자소서 + 면접족보 - 취업준비세트) ★한미약품 영업직 자기소개서 [한미약품 자소서 자기소개서 지원동기/첨삭항목]
  • 전략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수익률에 기여하는 영업, 수출부서는 기업의 업무 중 핵심이며, 구성원 또한 차별화되어야 한다고 확신합니다. 한미약품의 명성에 걸맞도록 마케팅기획 및 경영관리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하고 외국어능력 또한 함양하는 자기계발에 투자하는 현재진행형 인재로 거듭날 것입니다. 기업의 발전이 곧 나의 발전이라는 마인드로 실제적인 결과물과 성과로 보여주는 한미약품 人이 되겠습니다. 4. 입사 후 포부문서서식

  • [경영정책] 제약회사의 경영정책
  • 목 차Introduction 한미약품 소개 외적 환경요인 분석 경제적 요인 인구통계적 요인 기술적 요인 공급자 요인 수요자 요인 정부 법규 경쟁자 요인 내적 환경요인 분석 비교대상 화이자 기업소개 주요 제품 / 특징 마케팅 전략 R&D / 신제품 개발 인적 자원 관리 성장전략 결론 INTRODUCTION제약산업의 대두제약산업은 인간의 생명과 보건에 관련된 제품을 생산하는 산업으로서 우수 의약품 개발 및 접근성 제고를 통해 질병으로 인한 사회적 비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