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한미약품 기업 전략경영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2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한미약품 소개 ․․․․․․․․․․․․․․․․․․․․․

2. 내부환경 분석 ․․․․․․․․․․․․․․․․․․․․․

3. 외부환경 분석  ․․․․․․․․․․․․․․․․․․․․

4. SWOT 분석  ․․․․․․․․․․․․․․․․․․․․․

5. 한미약품의 문제점과 기회 ․․․․․․․․․․․․․․․

6. 한미약품이 선택해야 할 전략  ․․․․․․․․․․․․․

7. 한미약품이 실행해야 할 전략 ․․․․․․․․․․․․․ 

8. 전략 실행 방안 ․․․․․․․․․․․․․․․․․․․

본문내용
기업소개


창립일; 1973년 10월 4일

매출액; 3,170억 원(2004년 기준)

종업원 수; 1,300명(2004년 기준)

주가; 145,000원
(2005년 11월 23일 기준)


계열사; 한미정밀화학, 북경한미약품 유한공사, 한국 CATV, (주)한미전두유, (주)메디룩스, (주)에르무르스


Goal (국내 목표)

의약품 국산화 선도기업

(우수한 연구인력 + 지속적 R&D투자)

국민이 필요로 하는 의약품 생산

(선진화된 마케팅 기법으로 조사·분석된 시장상황)


영업 개황(2005년 3분기)


주력 처방의약품의 지속적인 성장세
2004년 3분기 대비 15.4%의 성장
(매출액 2,695억원)


영업사원의 판매전략

유대활동 강화
지식영업 정착
현장중심 영업
Mobile Office 정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미약품 자소서 + 면접족보 - 취업준비세트) ★한미약품 영업직 자기소개서 [한미약품 자소서 자기소개서 지원동기/첨삭항목]
  • 분석력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제가가진 서치능력은 수용할 아이템의 유행, 사양지점과 잠재고객을 파악하는 좋은 도구입니다. 고객이 추구하는 바, 시장과 경쟁사의 변화 각각의 정확한 현황파악을 통해 휠라 코리아의 전략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수익률에 기여하는 영업, 수출부서는 기업의 업무 중 핵심이며, 구성원 또한 차별화되어야 한다고 확신합니다. 한미약품의 명성에 걸맞도록 마케팅기획 및 경영관리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하고

  • 한미약품 기업소개 및 해외진출 방식, 마케팅, 4P, STP, SWOT, PEST 분석, 앞으로의 시장진출
  • INDEX1. 기업소개1) 주요 연혁2) 한미약품 사업 전략의 원천3) 한미약품 사업 전략의 방향4) 사업 투자 수준5) 사업의 범위6) 사업 성과 목표7) 국내 경쟁사 소개2. 한미약품의 해외 진출 방식과 전략1) 1 진출사례2) 2 진출사례3) 3 진출사례3. 마케팅 동기분석1) 근본적 동기2) 일반적 동기(배경적 유발 동기)3) 1국으로의 진출 동기4) 2국으로의 진출 동기4. 국제마케팅 이론적 분석(진출 시장 이론적 분석)1) 더닝의 절충 이론2) Ansoff 매트릭스5. 해외

  • [경영진단론] 한미약품 사례
  • 한미약품경영진단론1. 기업 소개경영진단 대상 회사 – 한미약품목적 – 의약분업 이후 급성장을 하고 있는 한미약품의 핵심역량과 회사가 속한 산업의 분석을 통한 한미약품의 경쟁력을 분석을 하여 한미약품의 핵심경쟁력을 고찰경영진단 대상 회사 및 목적1. 기업개요 2. 환경분석3. 산업구조분석4. 고객가치분석5. SWOT 분석6. 핵심역량분석7. 핵심역량전략수립A table of contents대표이사 회장: 임성기 대표이사 사장: 민경윤 설립일 1973. 6. 15

  • [의료경영전략] 한미약품 경영분석
  • 기업 전략1. 기업 인수 합병(M&A) ㆍㆍㆍㆍㆍㆍㆍㆍ22(1) 화이자 & 워너-램버트 인수합병 ㆍㆍㆍ22(2) 화이자 & 파마시아 인수합병 ㆍㆍㆍㆍ232. 사회공헌활동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243. 사업단일화 전략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257. 결 론전략 실행 방안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34#별첨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351-1. 한미약품 소개인간존중가치창조를 경영이념으로 하고 있는 한미약품(대표: 민경윤)은 종합 의

  • [마케팅관리]웅진식품 `아침햇살` 마케팅 전략과 전망
  • 전략웅진식품(주) 마케팅기획부 마케팅팀 팀장 김건우웅진식품(주) 사보 “햇살 가득한 세상” 6, 7, 8, 9, 11월호2. kinds.co.kr- 경향신문, 세계일보, 국민일보, 조선일보, 대한매일, 중앙일보, 동아일보, 한겨레, 문화일보, 한국일보, 매일경제, 내외경제, 서울경제CEO일문 일답 ( 웅진 식품 홈페이지 참조 )Q :외국 브랜드가 대부분인 우리나라에 ‘우리 음료’란 컨셉으로 상당히 차별화된 음료를 개발하셨는데요, 그런 제품이 나올 수 있는 사장님의 경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