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르노삼성자동차 성공비결, 경쟁전략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Ⅰ-1. 연구 배경
Ⅱ. 본 론
Ⅱ-1. 기업 소개
Ⅱ-2. 성공비결 과 경쟁전략
Ⅱ-3. SWOT분석
Ⅱ-4. 자동차구매에 영향을 미치는요인
Ⅱ-5. 소비자행동 & 마케팅전략
Ⅱ-6. 한국자동차기업 VS 외국자동차기업
Ⅲ. 결 론
Ⅲ-1.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 93년 06월 삼성그룹 상용차사업 진출 공식 발표
▷ 94년 12월 정부, 삼성자동차 진출 허용
▷ 98년 12월 청와대 경제수석 삼성자동차-대우전자 빅딜 전격발표
▷ 98년 12월 김대중 대통령과 삼성.대우그룹 총수 빅딜 확인, 삼성차 가동중단
▷ 99년 01월 삼성.대우 그룹회장 조속한 빅딜처리 합의
▷ 99년 06월 삼성그룹 삼성차 법정관리 신청, 이건희 삼성회장 사재출연 발표
▷ 99년 07월 김대중 대통령 삼성차 정상화 방침 표명
▷ 99년 12월 삼성차 법정관리 개시
▷ 00년 01월 르노사 삼성차와 부품협력업체 실사 착수
▷ 00년 01월 르노사 이사회에서 삼성차 인수안 통과
▷ 00년 03월 삼성차-르노사 인수협상 본격화
▷ 00년 04월 삼성물산 부산지법 조정안 수용결정
▷ 00년 04월 삼성차 채권단-르노사 4차 협상서 최종타결
후발기업으로써의 성공적인 M&A 과정
그들만의 성공 철학과 혁신적인 기업 문화
뛰어난 품질 - CSI 8년 연속 1위
우수한 생산 능력
원만한 노사 관계
수출 증대를 통한 글로벌 기업으로의 입지 확보
건전한 재무
소비자의 구매심리 변화 ( 자동차를 큰 재산의 가치로 생각함)
가격과 품질 등에 경쟁을 갖고 있는 수입차의 저가 공세
경제적 여유가 있는 사람들의 수입차 선택 증가
A/S부족 (부품, 고객중심의 서비스)
저가의 중국산 자동차 수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