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의 경쟁전략,성공비결,자동차시장,삼성자동차,르노삼성,자동차기업,삼성자동차마케팅,마케팅전략,자동차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   론
  Ⅰ-1. 연구 배경

Ⅱ. 본   론
  Ⅱ-1. 기업 소개
  Ⅱ-2. 성공비결 과 경쟁전략
  Ⅱ-3. SWOT분석
  Ⅱ-4. 자동차구매에 영향을 미치는요인
  Ⅱ-5. 소비자행동 & 마케팅전략
  Ⅱ-6. 한국자동차기업 VS 외국자동차기업

Ⅲ. 결   론
  Ⅲ-1.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Ⅱ-1. 연혁

▷ 93년 06월 삼성그룹 상용차사업 진출 공식 발표
▷ 94년 12월 정부, 삼성자동차 진출 허용

▷ 95년 03월 삼성자동차(주) 설립

▷ 98년 12월 청와대 경제수석 삼성자동차-대우전자 빅딜 전격발표
▷ 98년 12월 김대중 대통령과 삼성.대우그룹 총수 빅딜 확인, 삼성차 가동중단
▷ 99년 01월 삼성.대우 그룹회장 조속한 빅딜처리 합의
▷ 99년 06월 삼성그룹 삼성차 법정관리 신청, 이건희 삼성회장 사재출연 발표
▷ 99년 07월 김대중 대통령 삼성차 정상화 방침 표명
▷ 99년 12월 삼성차 법정관리 개시

▷ 00년 01월 프랑스 르노사 삼성차 인수협상 공식 확인

▷ 00년 01월 르노사 삼성차와 부품협력업체 실사 착수
▷ 00년 01월 르노사 이사회에서 삼성차 인수안 통과
▷ 00년 03월 삼성차-르노사 인수협상 본격화
▷ 00년 04월 삼성물산 부산지법 조정안 수용결정
▷ 00년 04월 삼성차 채권단-르노사 4차 협상서 최종타결

▷ 00년 09월 르노삼성자동차 법인 출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 르노삼성자동차 기업분석및 성공요인과 르노삼성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르노삼성 향후전략수립
  • 성공요인마케팅SWOT,STP,4P향후전략수립INDEX1. 르노삼성자동차 기업소개2. 르노삼성 기업핵심역량3. 르노삼성 성공요인4. 르노삼성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르노삼성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g (포지셔닝)6. 르노삼성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7. 르노삼성 광고전략8. 르노삼성 향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 도요타 경영전략
  • 시장 개척도 절대 먼저 나서서 공략하지 않고, 생소한 브랜드로 이질적인 문화 속에서 고생한 선발 기업을 조사하고 분석한 뒤에 진출한다. 이런 신중함의 바탕에는 일본시장 점유율 1등의 자부심과 여유가 깔려있고, 해외시장 개척 또한 먼저 하는 것보다 한발 늦어도 제대로 한다면 언제든지 성공할 수 있다는 자신감도 한 이유이다.3.도요타 자동차의 세계화 전략1) 해외진출 과정⑴ 도요타만의 신중한 해외진출- 미국진출 신중한 접근 단번에 미국

  • 에버랜드 마케팅 사례 에버랜드 기업분석 에버랜드 회사소개 에버랜드 회사연혁
  • 촉진관리 에버랜드 마케팅 사례- 목차 -Ⅰ. 서론- 기업 선정 이유Ⅱ. 본론가. 기업분석 (1) 회사소개(2) 회사연혁(3) 경영철학(4) 사업소개(5) 기업분석(6) 기업문화(7) 매출액 및 시장점유율나. 산업분석(1) 시장의 구성 및 특성(2) 산업의 경쟁환경(3) 법률적 환경다. 마케팅 분석(1) SWOT 분석(2) 4P 분석라. 촉진전략분석(1) 촉진관리조직(2) 촉진믹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