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에서의 TGIF 차별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환 경 분 석
2.STP / SWOT 분석
3.결 론 및 제 안
4.참 고 문 헌
- 본문내용
-
■ 구매력 있는 고객들이 주로 모이는 장소에 입점
■ 이동통신, 카드사와의 제휴 서비스
■ 각 브랜드별로 내세우는 분위기가 독특하고 충분히 매력적
■ 인터넷 확산에 따른 고객 커뮤니케이션 증가, DB마케팅 가능
■ 질 높은 서비스와 맛에 기꺼이 고비용을 지불하는 소비풍토
■ 10대/40대 이상의 고객은 가족 동반의 형태로 흡수
■ 경기에 따른 외식비 지출에둔감한 20~30대 각종 이벤트로 유인
[자료 : 삼성경제연구소]
주 5일 근무 활산에 따른 여가시간 증대.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주말을 이용
한 가족단위 외식의 증가 예상.
주말 여행객 증가로 인한 테이크 아웃
증가 예상
[자료 : 통계청]
간편하게 외식을 즐기려는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패밀리레스토랑의 주고객인
20~30대 여성의 참여 증대
■ 공격적인 가격할인과 다점
포전략으로 아웃백이 업계
1위를 차지(점유율22%)
■ 패밀리레스토랑의 전통적
강자 마르쉐와 스카이락
부진
■ 전반적인 시장의 성장
■ 호주의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부메랑, 코알라, 캥거루
등을 컨셉으로한 차별화된 인테리어.
■ 우리나라에 없던 차별화된 스테이크 하우스
■ 한국표준협회 선정 서비스품질지수 1위
한국능률협회 선정 브랜드 파워 1위
■ 녹색이 테마색이며, 서버의상도 녹색이 주류이고 전제
적으로 미국 중부의 분위기를 따와 서민적, 비교적 조용
■ 멤버쉽 회원 70만 돌파
■ 노홍철을 모델로 기용해 발랄한 분위기로 탈바꿈 노력
■ 소비자포럼 선정 한국소비자신뢰기업
■ 직화방식으로 구운 정통 스테이크와 계절별로 다양한
샐러드바를 즐길 수 있는 Fresh Life Restaurant
■ 대자연의 광활함과 웅장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의 약자로 고객 한
분 한 분을 귀한 손님으로 소중하게 모시겠다'는 의지
■ ‘맛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컨셉으로 다양한 경험 선사
■ 세계 각국의 음식을 자기 방식대로 쇼핑하는 느낌
■ 각 매장과 매장 내 구역마다 색다른 인테리어
■ 웰빙 추세에 맞는 자연주의적 메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