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양아파트분양마케팅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7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미분양마케팅제안서입니다.
미분양마케팅의 기본적인 운영전략부터 세부운영전략까지 표현한 미분양마케팅자료입니다.
제안서 형식을 갖추고 있으며 분양제안서용으로 적합한 자료입니다
목차
목차
Track A.

시장환경 현황

Track B.

원주 주택 현황

Track C.

마케팅전략

Track D.

홍보활동계획

Track E.
분양 목표율 및 분양가 제안


Track F.
분양 수수료 제안

본문내용
본문내용
○ 원주시 2004년 인구이동 통계연보 기준 전출입 현황은 전입자수(41,430)>전출자수(39,013)로 전입자수가 많음
○ 원주시 자체이동이 80.2%로 가장 높으며 횡성군이 4.2%로 2번째로 높음
-. 원주시는 인접지역에서의 전출입에 비해 자체이동이 높은 비율 차지
○ 강원도에서 춘천시와 원주시 자체이동 비율이 80%이상으로 지역민 정주성이 높은 것으로 판단됨
-. 주력 마케팅 타겟지역 원주시로 설정 타당

○ 원주시 동별 아파트 시세는 최근 입주아파트가 분포한 무실동, 관설동 최대
-. 무실동 아파트 시세는 2004년 입주한 요진보네르카운티의 시세임
-. 관설동 아파트 시세는 2004년~2005년 입주한 코아루, 현진에버빌4차의 시세임
○ 원주시 아파트 공급비율이 높은 명륜동, 단계동, 단구동일대 아파트 시세는 노후화로
인해 3,000천원/평 전후반대 형성


최근 원주시 부동산 침체가 지속되면서 시 지역 신규 아파트의 실입주율이 30%에 그치고 있는 실정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원주 권역의 아파트 실입주율이 저조한 것으로 나타나는 이유는 혁신도시, 기업도시 선정으로 투기 목적의 주택 분양(외지인)비율이 높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한편 지난 4월 입주를 시작한 반곡동의 모 아파트는 1,300여 세대 가운데 1,100세대를 분양했지만 야간 시 한 동에 몇 가구만 불이 들어와 있는 것으로 보여, 분양률은 실로 심각한 수준으로 드러나고 있다.


현 원주시장은 철저한 수요 중심의 시장으로 재편됨 → 단순 할인 경쟁을 벗어난 수요자를 설득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 중요
업체별 과다 출혈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지금, 소비자에게 이끌려 가는 영업이 아닌 소비자 스스로의 방문을 유도하는 영업전략 및 당사업지의 우위요소를 바탕으로 하는 적극적 마케팅활동이 요구됨.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오랜만에 돈이 아깝지 않은 자료를 찾게되고 받게 되서 기쁨니다.. 자료 괜찮네요
  • nature0***
    (2010.09.29 09:45:44)
회원 추천자료
  • 미분양마케팅제안서
  • 분양율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2년이상 대출이자 지원하는 현장 : 김해 롯데캐슬 가야 부산 해운대 롯데캐슬마스타Ⅱ 부산 만덕 한신휴플러스부산 동래 대동아파트 부산 서면 타워베르빌진해 신성 미소지움분양 조건 변경 후 예상 분양총 계32평형46/47평형51/52평형57/58/59평형3월 말90 20 19 16 355월 말140 35 40 20 456월 말165 39 50 25 543월 말5월 말6월 말평형3월 말(EA)5월 말 예정(EA)6월 말 예정(EA)32평형20353946/47평형19404751/52

  • 용역입찰제안서(관공서 제출용 사업계획서)
  • 미분양 대책 수립)○기타사항기타 추가 제안 사항 추진○( : 승인, ○ : 이행, △ : 협조 )5. 참여인력 및 이력사항가. 참여인력구분성명작업단위업무본부장이상철Management보유 DATA 고객관리팀장한옥화sale team영업지원 및 VIP고객유치 고객상담 관리팀장김준겸promotion team직.간접 광고 및 부동산 홍보차장박현희sale teamT/M, 지속고객유치차장채일석consulting teamD/M, 고객유치,TM 보조과장신흥섭Management법인유치 및 은행VIP 고객유

  • [아파트 개발사업] 대구광역시 북구 00주상복합 분양제안서
  • 아파트 단지 상가 등 접촉형 Marketing 진행 / 전단 홍보다중 집객형 장소를 이용한 연계 Marketing 행사 추진사업설명회 추진중개업소 연계5단계(D+1month 이후)중개업소 이용연계판매관심자 이용 전략 추진중개업소와의 계속적인 연계계약자를 이용한 홍보기존 관심자에 대한 지속적인 홍보3-1. 마케팅 주요 활동 방안 34Ⅳ분양제안(마케팅전략)9Daegu Bokhyun-dong Project활 동 방 안업 무 내 역신문광고조선, 중앙, 동아, 매경, 한경 등 5회긍정적 이

  • [주상복합 사업계획서] 부천시 원미구 주상복합 사업계획서
  • 분양 가격 제안ⅤⅢ개발 컨셉마케팅 전략ⅦⅥ분양 제안44050911132130부천시 상동 주거복합빌딩 사업제안동측 20m도로(상업지역), 서측 97m도로(외곽순환도로), 남측 25m도로(금호아파트), 북측 광장 및 상업시설과 접함부지는 직사각형(46.5ⅹ83m)으로 남북으로 길게 배치되어 있음남측 주거지

  • [리모델링개발사업] 서울시 강남구 00 리모델링 프로젝트 마케팅전략
  • 아파트로서의 이미지 부여 가능 평형대50고 분양가 전략의 한계- 인근시세의 90% 수준 한계- 750만원/평~800만원/평 한계수준최고급 상품전략 추진시 컨셉 불일치상품 고급화의 한계 - 원가 구조배후수요시장 견고- 30평형대의 확장수요 - 40평형대의 신규상품 수요수요계층의 다양화 가능 평형대 분양 용이편의성 추구 평형대 -입지적 측면에서 무난40제 한 요 인기 회 요 인평형대압구정동 Project 마케팅 기본전략 평형대별 시장특성120~130%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