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경영론] 허니문 관광의 여행 선호지역 및 여행자 성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허니문 관광선호지역
1) 허니문 관광 선호지역
2) 허니문 관광지 분석

2. 허니문 여행자 성향
1) 최근 허니문 관광동향
2) 허니문 여행자들의 성향

3. 결론

본문내용
1. 허니문 관광 선호지역
1위 푸켓(태국) - 동남아 휴양지의 대명사 격
2위 파타야(태국)
3위 보라카이(필리핀)
4위 세부(필리핀)
5위 시드니/골드코스트(호주)
6위 괌
7위 발리(인도네시아)
8위 빈탄(인도네시아)
9위 프랑스
10위 사이판

푸켓의 관광지
푸켓 난 재배원(Phuket Orchid Garden)과 타이 빌리지(Thai Village)
케오핏사단섬(Ko Kaeo Pitsadan)
왓 프라낭상(Wat Phra Nan Sang)과 왓 프라텅(Wat Phra Thong)
해양 생물 연구소(Marine Biological Research Centre)
렘프롬텝(Laem Phrom Thep)
렘신(Laem Sin)
핫나이양(Hat Nai Yang)
핫나이양(Hat Nai Yang)

발리의 관광지
발리섬 남부
- 서쪽의 사누르 비치, 동쪽의 꾸따비치,
동쪽의 레기안 비치, 남쪽에는 누사두아 비치 등.
발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가 많음.
발리섬 중부
- 예술인 마을이 밀집하여 있는 곳, 전통무용을 비롯한 각종공연이 풍성한 곳 ( 마스,쨀루크)
발리섬 북부
사원의 본산인 베사키사원을 비롯해 산과 호수 등
수려한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지역이다. (낀따마니)
발리서부 - 서부타나, 롯네가라





참고문헌
참고자료
1.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2. 아시아경제(www.asiae.co.kr) 조해수 기자 chs900@asiae.co.kr
3. http://wefblog.danmee.chosun.com/aagkgkgk
4. 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
5.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김정태 기자, ihunter@dipts.com
6. http://blog.naver.com/o_llillill_o?Redirect=Log&logNo=30071337701
7. (청주웨딩) 여행 전문가가 선정한 2009 상반기 최고 인기 허니문 여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하나투어의 마케팅 사례 분석
  •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2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 기업이다. 하나투어는 최고의 여행전문 인력과 전 세계 28개 지역을 커버하는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현지에서의 상품진행이 본사의 직접적인 제어를 받으며 상황에 따라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기 때문에 한 차원 높은 여행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여행 산업의 질적 양적 성장을 동시에 이끌어 왔으며, 고객만족도와 여행사 선호도 조사에서 확고한

  • [관광학원론] 육상 교통산업
  • 및 기업의 지방이전 촉진되어 지역경제 활성화. 국토 의 균형개발. 인적교류 확대로 수도권 집중에서 지방으로 파급되고, 지방이 생산하는 정보량 도 증가하여 정보격차가 완화된다. 고속철도가 지나는 관광지의 관광객이 증가하여 지방의 여가 및 관광산업이 활성화 된다. ⅲ) 기술산업적 효과 - 토목, 기계, 전기, 전자 등 첨단기술이 복합된 시스템으로 기술이전과 기술개발 및 기존기술의 고도화 등 국내의 기술산업 전방에 대한 파급효과가 크다.

  • [기업경영]인터넷 여행사의 경영전략
  • 여행의 백화점(department store of travel)이라고도 불리운다.( 이선희, 1994:28. Brownell George G. 1975:1). - 관광사업법에 나타난 여행사의 정의 - ①여행자를 위하여 운송 숙박 기타 여행에 부수되는 시설의 이용을 알선하거나 그 시설을 경영하는 자와 이용에 관한 계약체결을 대리하는 행위. ②운송 숙박 기타 여행에 부수되는 시설의 경영자를 위하여 관광자의 이용을 알선하거나 관광자와 이용에 관한 계약체결을 대리하는 행위. ③여행자를 위하여 여권 및

  • [마케팅전략]인터넷 여행사 경영전략
  • 여행의 백화점(department store of travel)이라고도 불리운다.( 이선희, 1994:28. Brownell George G. 1975:1). - 관광사업법에 나타난 여행사의 정의 - ①여행자를 위하여 운송 숙박 기타 여행에 부수되는 시설의 이용을 알선하거나 그 시설을 경영하는 자와 이용에 관한 계약체결을 대리하는 행위. ②운송 숙박 기타 여행에 부수되는 시설의 경영자를 위하여 관광자의 이용을 알선하거나 관광자와 이용에 관한 계약체결을 대리하는 행위. ③여행자를 위하여 여권 및

  • [광광경영학] 한국여행업의 현황과 문제점 해결방안
  • 관광의 전 과정을 촉진, 대행하는 역할을 수행하므로 관광사업의 중요 핵이라 할 수 있다.  2) 여행업의 역할여행업은 여러 가지 관광소재를 알선 - 조합하여 상품을 만들어 판매하는 업이라 하였다. 여행상품을 살펴 보면 크게 이동을 시작해서, 체재하며, 관광대상지를 방문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들 요소들을 대체적인 여행상품의 구성요소라고 할 수 있는데, 여행사가 다양한 관광대상지역에 소재하고 있는 모든 구성요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