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경영론] 허니문 관광의 여행 선호 지역 및 여행자 성향 국내 국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6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신혼여행의 개념
- 신혼여행의 종류 및 특성
본론
- 국내, 국외 선호 신혼여행지
- 해외여행객과 국내여행객의 비교
- 신혼여행자 성향분석
- 최근의 신혼여행 특성
결론
-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
- 본문내용
-
신혼여행 상품 선택 시 가격 및 목적지에 민감한 반응
부부가 공동으로 신혼여행 목적지 및 제반 여행조건을 상호의견 수립을 통하여 결정
여행목적지의 세계화 측면의 범세계적인 시장
계절의 탄력이 큰 편
여행상품 정보에 대한 높은 의존성
어느 지역으로 떠날 것인가’‘어떻게 보내다 올 것인가’
고급스러운 시설과 서비스가 허니문 상품 시장을 주도하는 양상
최근 떠오른 주요한 변수는 ‘안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