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영]유통업에 영향을 주는 경영환경 분석-10년 전과 현재 상황 요소별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경제적 요소 - 물가
2. 제도적 환경 요소 - 주 5일제
3. 사회문화적 환경 요소 - 소비자 변화
- 본문내용
-
옥션 지난해 5월부터 `마트대신 옥션’
생필품, 식품군의 판매 마케팅에 주력
작년 한해 식품 카테고리 매출 신장율 54%
G마켓 롯데마트, 홈플러스, GS리테일과 제휴
신선식품부문은 지난해 2008년 동기 대비
20% 성장
11번가 식품 전체 카테고리 전년 대비
300% 이상 성장
◆ 2010년 4월 25일 온라인 유통 업계에 따르면 최근의 가격 상승으로 인해
오픈 마켓의 신선식품사업에 대한 탄력이 붙을 전망
◆ 옥션 / G마켓 / 11번가 등 오픈 마켓 3사는 온라인쇼핑몰의 장점인
빠른 배송, 저렴한 가격을 무기로 온라인 마트 전략을 확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