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메모리 반도체 시장 확대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1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
삼성전자 반도체 총괄 앞길을
위협하는 요소들
2. 비메모리 반도체 시장 진입에 있어
삼성전자의 경쟁우위는 있는가
3. 그렇다면 비메모리 반도체 시장 내의
어떤 사업군에 집중해야하는가
4. 그렇다면 해당 비 메모리 반도체 시장에서
어떻게 시장 확대 전략을 펼칠 것인가
- 본문내용
-
시스템 IC는 비메모리 반도체의 65%,
따라서 시스템 IC 세부 응용 시장의 성장성은
비 메모리 반도체 시장의 성장성
비 메모리 반도체 시장 진입시
세부 타깃 시장의 전략적 선택
- Micro-component IC
(유선통신,자동차,컴퓨터)
- Logic IC
(가전부문, 무선통신)
- Analog IC
(가전부문, 무선통신,자동차)
삼성전자의 타 사업군(디스플레이, 홈 디지털 등)과 밀접하게 관련된
비 메모리 반도체의 연 성장률 또한 상당히 높은 것으로 보았을 때
삼성전자의 비 메모리 반도체 시장 진입은 긍정적
삼성전자가 선정한 비 메모리 반도체 미래 핵심사업군
비 메모리 반도체 강자의 힘이 절대적이지 않은 사업군
유망한 비 메모리 반도체 응용 산업군
비 메모리 반도체 시장 진입 시
삼성전자의 사업 확대
세부 타깃시장 선택의 기준
DDI(Display Driver IC), Mobile Application Processor,
칩카드 IC, Media Player IC, Micro Component, Analog IC
CIS(CMOS Image Sensor)
비 메모리 반도체 시장 확대를 위해 삼성전자가 이미 진출해있는 제품군을 제외한
경쟁강도가 낮고, 시장성이 있으며, 동사의 미래전략과 적합한 제품 사업 고려
04년 ~13년 연평균 성장률 8%
자동차 전자부품 비율
05년 20% → 15년 40%
이중 반도체 비율 30%
(정보통신산업연구실)
독점시장이 아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