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신한카드 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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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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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국내 카드 시장의 동향
신한카드 선정 이유
신한카드 최근 성과
본론
신한카드 소개
신한카드 SWOT 분석
신한카드 CS 전략
신한카드 서비스 패러독스 사례
신한카드 고객 불만 처리 사례
신한카드 혜택 서비스
결론
- 본문내용
-
국내 카드 시장의 동향
예상보다 빠른 거시경제 여건 회복세에 힘입어 카드사 영업여건도 안정화
2003 카드 대란 이후 카드사들의 우수한 신용관리와 건실한 재무성과로 위기극복
오늘날 신용카드 시장은 회원 수 4억 8천여 명, 발급된 신용카드 수는 9억 7천여 장에 이름
신한카드 소개
신한WAY
모든 신한인이 확신과 열정을 갖고‘One신한’으로 생각하고 행동하게 하는 그룹차원의공유 가치 체계
기업목표
기업시민정신(corporate citizenship)
All in One & All for One
Fun & Joy
신한카드 CS전략
ⅰ. 신한카드의 CS 비전
‘고객의 신뢰와 감동서비스를 바탕으로 한 차별적인 고객 경험 관리’
@ 나노하이포인트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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