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콜렉터] 롯데 Lotte brand collecting SWOT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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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Brand Collector?
롯데 M&A의 현황과 목적
M&A Case
Lotte brand collecting SWOT분석
결론

본문내용
S-엄청난 자본력, 안정적인 조직 구조
엄청난 유통망 확보, 계열사간 시너지효과 가능.
W-항상 몇 발 늦은 진입 (위험성 회피)
항상 시장이 커지는걸 확인한 뒤에야 진입
무리한 M&A 시도
T-경제위기로 따른 소비심리 위축
광우병, 구제역, 플루 등으로 인한 외식 불감증?
과도한 경쟁상태(VERY VERY SUPER ULTRA RED OCEAN)
슬로푸드, 웰빙 열풍
O- 여가시간 증대 , 여성의 소득과 사회활동증가에 따른 소비패턴 변화

인수방법 : 일본롯데와 합작으로
100% 지분인수 방식.
인수금액은 약1억500만유로
(약 1700억 원)

인수목적
프리미엄 선물용 초콜릿 시장진입
초콜릿 포트폴리오 강화
롯데 기존 유통망을 통한 길리안 초콜릿 판매 증대효과
길리안의 판매 네트워크 활용 미개척 해외 시장 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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