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콜렉터] 롯데 Lotte brand collecting 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Brand Collector?
롯데 M&A의 현황과 목적
M&A Case
Lotte brand collecting SWOT분석
결론
- 본문내용
-
S-엄청난 자본력, 안정적인 조직 구조
엄청난 유통망 확보, 계열사간 시너지효과 가능.
W-항상 몇 발 늦은 진입 (위험성 회피)
항상 시장이 커지는걸 확인한 뒤에야 진입
무리한 M&A 시도
T-경제위기로 따른 소비심리 위축
광우병, 구제역, 플루 등으로 인한 외식 불감증?
과도한 경쟁상태(VERY VERY SUPER ULTRA RED OCEAN)
슬로푸드, 웰빙 열풍
O- 여가시간 증대 , 여성의 소득과 사회활동증가에 따른 소비패턴 변화
인수방법 : 일본롯데와 합작으로
100% 지분인수 방식.
인수금액은 약1억500만유로
(약 1700억 원)
인수목적
프리미엄 선물용 초콜릿 시장진입
초콜릿 포트폴리오 강화
롯데 기존 유통망을 통한 길리안 초콜릿 판매 증대효과
길리안의 판매 네트워크 활용 미개척 해외 시장 진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