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한경희 생활과학의 이문화 극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4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선정동기
2)기업소개

본론
1)한경희 생활과학의 성장
2)한국주거문화와 미국주거문화의 차이
3)한경희 생활과학의 이문화 극복 및 성과

결론
1)문제점 및 해결방안
본문내용
1) 한경희 생활과학의 성장

1999년 회사설립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
스팀청소기시장의 75%를 차지 하고 있다.

국내시장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 발 맞춰 대표
상품인 스팀청소기에 ‘건강’이라는 컨셉과 기술을 적용하여 ‘건강스
팀청소기’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마케팅을 강화 할 계획이다.

해외시장
2013년 5000억 매출을 목표로 적극적인 해외진출의 확대

2) 미국주거문화와 한국주거문화의 차이

한국
기후조건에 따른 온돌과 마루의 결합형태

미국
서부개척시대의 정신에 의한 침대생활

3) 이문화 극복 및 성과

미국진출전략

가.현지화 전략
스팀 청소기에 부착하여 쓸 수 있는 ‘살균 트레이’의 개발


나. 시카고박람회
2009 시카고 가정용품 박람회’에 270㎡ 규모의 2층짜리 독립부스를
설치해 참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한국타이어의 해외시장 진출 -이문화 극복사례
  • 생활 저. 자동차생활. 2003우리나라를 움직이는 100인의 경영자. 서울경제신문. 물푸레. 1999한국 차 지금이 기회다!. 채영석. 기한재. 2001한국기업 해외직접투자 전략의 변천. 이동기. 서울대학교 출판부. 2006kr.hankooktire.comglobal.hankooktire.comen.wikipedia.org/./HankookTireeu.hankooktire.comwww.michelin.comwww.bridgestone.comwww.1010tires.comwww.seri.orgwww.kita.net 한국무협협회www.sbmtd.gov MTDknuwz.tistory.com/274 경북대 웹진 한국타이어blog.naver.com/adbuddy1991/839302773920 한국타이어 En

  • [국제경영] 한경희생활과학의 일본 진출 전략
  • 한경희생활과학의 현황과 해외 진출의 당위성: 내수시장의 포화와 현재 전부 활용하지 못하고 있는 기업의 경쟁우위의 활용으로 더 많은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한경희생활과학의 해외진출은 당연하다고 볼 수 있다.가치사슬분석: 가치사슬 분석을 통해 한경희생활과학이 가지고 있는 CEO의 역량과 인적자원관리 기술, 그리고 뛰어난 기술력과 소비자지향적인 제품들의 설계 등의 장점을 가지고 유통라인의 미비 등의 약점을 극복하면 경쟁사에 대한

  • [조직행위관리] 여성 관리자의 리더십
  • 국제기구로써 총 101개국 1100개 이상의 대학이 가입되어 있는데, 국가 간 상호 문화에 대한 협력과 이해를 우선으로 하여, 학생들에게 국제적 안목과 경영기술, 오늘날의 문제를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시야를 제공하고, 각각의 개인으로 하여금 미래 세계 지도자의 자질을 갖추게 하는 데 있다. 즉, AIESEC은 미래를 생각하는 진취적인 학생들의 모임이라는 취지하에 설립하게 된 것이다.AIESEC 에서는 모든 AIESECer(아이섹 활동을 하는 사람을 일컬음)들의 긍

  • 한집,새집,빈집,큰집짓기전략의 기업성공사례
  • 위한 철저한 사전조사와 준비가 10년 20년 후의 밝은 청사진의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이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예비창업자의 인식이 필요할 것이다.※ 참고문헌-창업스토어 http://blog.empas.com/koalamint-한솥도시락 http://www.hsd.co.kr-롯데칠성음료 http://company.lottechilsung.co.kr-크린토피아 http://cleantopia.com-한경희생활과학 http://www.ihaan.com-메가스터디 http://www.megastudy.net-영구아트 http://www.younggu-art.com-본죽 http://www.bonjuk.co.kr-가르텐 비어 http://www.garten.co.kr

  • [마케팅] 한경희 생활과학 마케팅전략
  • 한경희생활과학의 현 상황과 최근 해외시장 진출로 성장가를 달리는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앞으로 발전방안에 대하여 분석하고 싶어서 선정하게 되었다.1. 사례선정 동기2. 기업소개1) 기업의 사명 및 목표창의적 발상 - Think Time, 현장실천문화, 프로젝트팀 운영유연한 조직 - 기여도 챔피언 선발, ‘님’ 호칭문화, 한마음대행진, 헬프미 게시판, 생활속 작은 배려학습하는 일원 - 교육 이수제, 계층별 역량교육, 해피클래스, 경영서적 독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