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STARBUGS(스타벅스)식 브랜트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브랜드 IDENTITY
2. 브랜드 ARCHITECTURE
3. 브랜드 EQUITY
4. 브랜드 MARKETING
5. 스타벅스 브랜드 관련 기사
6. 스타벅스의 브랜드 가치
본문내용
브랜드
Architecture

제품들은 스타벅스 매장 판매, 또는 스타벅스의 로고로서
강력하게 후원해 주고 있음.

브랜드 EQUITY 강화

Brand 인지도 향상

Promotion

광고
국내/국외 광고(TV, 신문, 잡지등)

프로모션 & 스폰서십
스타벅스 로고 모으기,
스타벅스 Accessory 디자인 공모

웹(Web)을 통한 brand 관리
각종 Events 운영

지속적인 홍보 활동


Brand 이미지 향상

지속적인 massage 전달

신뢰성 향상
문화행사(영화등) 스폰서쉽

Loyalty 향상
커피 매니아 클럽 운영(Web 이용)

Brand concept 의 효과적 전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실무론] 스타벅스조사
  • 브랜드 마케팅 대상 식음료 부문 1위 수상삼성역점(59호점), 신세계 도곡점(60호점), 수원역점(61호점), 기술센터점(62호 점), 대치점(63호점), 월드컵경기장점(64호점), 리빙프라자선릉점(65호점), 태화 서면점(66호점), 고대점(67호점), KBS동문점(68호점), 부천LG점(69호점), 가양 이마트점(70호점), 리빙프라자분당점(71호점),현대 중동점(72호점), 교대점(73호 점), 일산 라페스타점(74호점), 동아수성점(75호점), 외환은행본점(76호점), 잠실 역점(77호점), 만촌이마트점

  • [기업분석]스타벅스의 탄생과 경영이념
  • 스타벅스는 과거 Coke가 그랬던 것처럼 미국인에게 커피 이상의 정서적 일체감을 주는 문화적 상징이다. 어떤 지역사회에서는 스타벅스가 마치 현관 앞뜰의 연장인 것처럼 사교모임을 편안하게 가질 수 있는 제 3의 장소가 되었다. 이제 스타벅스는 미국인의 사회문화생활의 일부로서 자리잡고 있다.7. 스타벅스식 브랜드 마케팅“우리는 결코 브랜드를 구축할 의도는 없었다. 초창기에 우리는 커피를 판매하고, 매장을 개점하랴, 종업원 교육하랴 너

  • [마케팅조사] 커피빈(Coffee Bean & Tea Leaf)의 경쟁력 재고를 통한 향후 발전전략
  • 스타벅스코리아스타벅스2004200303~0420042003점포수(개)증감률(%)매출액(억원)회사명브랜드명2004년 주요 커피 전문점 매출액 및 점포수경쟁사 분석스타벅스세계  국내 커피전문점 1위- 매출, 점유율, 인지도 1위한국 커피문화의 선두주자전국 124개의 매장에서 연 800억원의 매출 -2004년스타벅스식 브랜드 마케팅 파스구찌2003년 커피 시장에 진출1년간 230%의 성장 엔터테인먼트와 결합한 마케팅 통해 매출 증대와 인지도 상승 14개의 매장에

  • [국제경영] 국내기업과 해외기업의 경쟁 -삼성 갤러시에스 vs 애플 아이폰, 노스페이스 vs 코오롱스포츠,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 마케팅 비교표2브랜드별 아웃도어웨어 소재 비교 구 분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컨셉익스트림 고기능성 아웃도어패션과 기능중심가격대재킷(28~49만원)바지(15만원대)재킷(38만원)바지(15만원대)소재특징골드블랙가공팬츠/초경량/UV차단프로쉘 등 최신고기능성베스트아이템아이시클 재킷고어택스 점퍼아웃도어 시장의 급속한 성장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공략하기위해 시장세분화가 필요하게 되었다. 원래 등산용 복식에서 시작된 국내

  • [마케팅관리] 소비자의 특성을 세분화한 마케팅
  • 스타벅스 roast”과정을 통한 신맛과 단맛의 조화가 어우러진 커피제품이라는 특징을 가진다.1. 스타벅스의 문화들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커피를 마신다는 의미의 스타벅스의 테이크 아웃식 커피문화는 젊은 소비층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기존의 커피점보다 값은 비싸더라도, 고급스러운 매장 분위기와 고품질의 커피로 직접적 광고 없이 커피 브랜드부문에서 오랫동안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 십 년 사이에 가장 성공적인 기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