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경영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30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완전 알찬 레포트!!!
경영학과 교수님들이 원하는 분석들은 모조리 있습니다.
솔직히 1500원에는 아까운 레포트!!!!!! 이젠 전 졸업하니!!!ㅋㅋ
- 목차
-
목 차
Ⅰ. CONVERSE를 선정한 이유.
Ⅱ. 기업 소개
Ⅳ. SWOT 분석
Ⅴ. STP 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Ⅵ. 4P Mix 전략
1) Product & Price
2) Place
3) Promotion
Ⅶ. Converse의 자원 분석
Ⅷ. Converse의 마케팅 전략
1) Mania층에 의한 새로운 가치 창출.
2) Converse의 새로운 Targeting
3) Converse의 New Positioning 전략
4) Converse의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5)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디자인 생산
Ⅸ. 결 론
- 본문내용
-
* Converse 기업의 역사
1908 컨버스 회사 창립- 마르키스 컨버스가 컨버스 방한용 고무창 신발회사를 메사츄세스에 설립하였다.
1915 컨버스 풋웨어 생상 시작- 컨버스는 컨버스 풋웨어 생산을 시작하면서 매일 4,000컬레의 신발을 생산하며, 컨버스 고용인들에게 일년 내내 일거리를 주었다. 테니스용 컨버스신발은 1918년까지 매출이 2배까지 올랐다.
1917 세계 최초의 기능성 농구화 -컨버스는 세계 최초의 기능성 운동화인 CONVERSE ALL STAR를 출시하였다.
1923 All Star 탄생- 컨버스는 모든 All star모델에 농구천재 CHUCK TAYLOR 서명이 들어간 고무 패치를 발목에 부착하여, 컨버스화 심벌을 만들었다. 그리고 최초의 흑인 농구팀인 뉴욕렌즈로 결성된 이들은 모두 컨버스를 신고 1949년까지 미국 전역을 돌아다니며 농구경기를 했도 2588승, 381패라는 기록을 세우며 첫 번째 월드 챔피언쉽을 획득했다....................................
자료평가
- 내용 설명이 부족합니다
- 173371***
(2020.09.25 02:04:0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