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경영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30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완전 알찬 레포트!!!
경영학과 교수님들이 원하는 분석들은 모조리 있습니다.
솔직히 1500원에는 아까운 레포트!!!!!! 이젠 전 졸업하니!!!ㅋㅋ
목차
목 차
Ⅰ. CONVERSE를 선정한 이유.

Ⅱ. 기업 소개

Ⅳ. SWOT 분석

Ⅴ. STP 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Ⅵ. 4P Mix 전략
1) Product & Price
2) Place
3) Promotion

Ⅶ. Converse의 자원 분석

Ⅷ. Converse의 마케팅 전략
1) Mania층에 의한 새로운 가치 창출.
2) Converse의 새로운 Targeting
3) Converse의 New Positioning 전략
4) Converse의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5)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디자인 생산

Ⅸ. 결 론

본문내용
* Converse 기업의 역사
1908 컨버스 회사 창립- 마르키스 컨버스가 컨버스 방한용 고무창 신발회사를 메사츄세스에 설립하였다.
1915 컨버스 풋웨어 생상 시작- 컨버스는 컨버스 풋웨어 생산을 시작하면서 매일 4,000컬레의 신발을 생산하며, 컨버스 고용인들에게 일년 내내 일거리를 주었다. 테니스용 컨버스신발은 1918년까지 매출이 2배까지 올랐다.
1917 세계 최초의 기능성 농구화 -컨버스는 세계 최초의 기능성 운동화인 CONVERSE ALL STAR를 출시하였다.
1923 All Star 탄생- 컨버스는 모든 All star모델에 농구천재 CHUCK TAYLOR 서명이 들어간 고무 패치를 발목에 부착하여, 컨버스화 심벌을 만들었다. 그리고 최초의 흑인 농구팀인 뉴욕렌즈로 결성된 이들은 모두 컨버스를 신고 1949년까지 미국 전역을 돌아다니며 농구경기를 했도 2588승, 381패라는 기록을 세우며 첫 번째 월드 챔피언쉽을 획득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 설명이 부족합니다
  • 173371***
    (2020.09.25 02:04:01)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M&A(기업인수합병)에 대해서
  • 목차 Ⅰ. M&A 개요1. M&A 배경2. M&A 개념3. M&A 의의4. M&A 동기1) 경영 전략적 동기2) 영업적 동기3) 재무적 동기4) 세금 동기5. M&A 방법6. M&A 종류7. M&A 법률1) 미국의 경우2) 우리나라의 경우Ⅱ. M&A 발전단계와 현황1. 세계 M&A의 발전과정2. 최근 M&A 현황3. 우리나라 M&A의 발전과정과 현황Ⅲ. M&A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Ⅳ. 우호적ㆍ적대적 M&A1. 우호적 M&A2. 적대적 M&AⅤ. M&A 방어 전략과 기법 변화 1. M&A 방어 전략2. M&A 기법상의 변화Ⅵ. 사례1. 성공

  • [서비스경영] zzixx의 서비스 상품 사례
  • 분석 */40▫ 일반사진주문자 마음대로 색상 지정UI프로그램으로 스티커, 테두리, 글씨를 자유롭게 표현*/40▫ 어린이 북47,591,298,325 가지의 디자인이 가능커버, 레이아웃, 배경, 액자를 자유롭게 선택*/40▫ 대형출력인물사진, 포스터, 레포트, 졸업 작품까지 대형출력이 가능세계 최초로 Free size 출력코팅을 무료로 제공, 고객이 하루 만에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40▫ 포토 청첩장113,807,033,340 가지의 디자인이 가능봉투와 스티커 무료제공50장

  • [경영학] 네트워크 조직 기업 `나이키` 사례 분석
  • 경영에 있다. 아래 그래프에서 알 수 있듯이 나이키는 80년대말 부터 급격한 성장을 이뤄냈다. 이러한 성장은 나이키의 마케팅에서도 알 수 있다. 나이키는 제품을 이슈화 하기 위해 후원을 적절히 활용했다. 나이키는 1972년 회사 설립과 함께 미국 육상 대표팀 선수들에게 육상화를 제공했다. 또 그런 후원을 통해 스타 발굴을 하며, 결실이 커지기 시작한 것은 1984년 칼 루이스가 나이키를 신고 LA올림픽에서 4관왕을 했을 때였다. 실제 성장 단계에서 나

  • [전략경영]나이키의 사례 분석
  • 느낀다.지금은 차별화전략으로 고가격을 내놓은 나이키가 원망스럽기도 하다. 나이키는 스포츠 정신인 JUST DO IT을 외쳐서 인지 하청업체에게도 무조건 주문이 아닌 인간을 생각하는 경영자의 모습으로 우리에게 남겨주길 바라면서 이번 레포트를 마무리 짓는다.- 목 차 -NIKE의 사례분석Ⅰ.배경1.설립배경2.재정상태Ⅱ.The Strategic Management Process1.현재의 목표 및 전략2.전략의 평가3.전략대안 모색4.대안의 평가 및 최적안 선정5.집행 및 실시방안

  • 글로벌마케팅,글로벌화란,세계경제,스마트폰,테블릿pc,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레포트 작성을 위해 조사해본 바에 의하면 아직은 글로벌 경영전략에 SNS를 이용하는 기업들은 대부분 해외기업인 것으로 나타났다. 아직 국내기업은 SNS의 사용도가 미미한 수준이며, 사용하는 기업마저도 국내 소비자들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SNS 시장의 앞으로의 전망은 밝다. 앞으로 더더욱 스마트폰, 태블릿PC등이 발전함에 따라 모바일 SNS의 발전 역시 더욱 상승세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광고, 홍보, 마케팅의 수단으로서 가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