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유통촉진전략 수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30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경쟁사비교
HP의 유통구조
HP의 유통전략
유통구조의 문제점
유통구조 개선방향
HP의 나아갈 방향 및 계획
- 본문내용
-
입찰 보호 시스템(Deal Protection System)가동
- 협력사가 확보한 입찰 정보를 HP 내부에서도 철저하게 보호하고 이를 바탕으로 입찰을 성사
Data 공유
교차판매를 통해 영업정보를 서로 공유, 한국HP 입장에서는
더 높은 영업성과를 올릴 수 있음.
열기구타기, 골프·해외여행 등 추가보상제공 , 영업인 대상 캠페인
영업인 대상 캠페인 확장
블레이드 서버 영업력 증대를 위해 블레이드 데모 센터 구축
‘MS 익스체인지 서버 프로모션’을 진행
‘미드 마켓 프로그램’ 시행
HP시스템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데모 장비 무상 지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