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유통촉진전략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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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경쟁사비교
HP의 유통구조
HP의 유통전략
유통구조의 문제점
유통구조 개선방향
HP의 나아갈 방향 및 계획
본문내용
입찰 보호 시스템(Deal Protection System)가동

- 협력사가 확보한 입찰 정보를 HP 내부에서도 철저하게 보호하고 이를 바탕으로 입찰을 성사

Data 공유

교차판매를 통해 영업정보를 서로 공유, 한국HP 입장에서는
더 높은 영업성과를 올릴 수 있음.


열기구타기, 골프·해외여행 등 추가보상제공 , 영업인 대상 캠페인

영업인 대상 캠페인 확장

블레이드 서버 영업력 증대를 위해 블레이드 데모 센터 구축

‘MS 익스체인지 서버 프로모션’을 진행

‘미드 마켓 프로그램’ 시행

HP시스템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데모 장비 무상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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