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성공전략 PPT입니다 swot분석, 4p ,포지셔닝, 결론 등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0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빈폴의 개요
2. SWOT 분석
3. 포지셔닝
4. 마케팅믹스 (4P)
5. 빈폴의 성공전략
6. 향후 과제

본문내용
브랜드 의미

빈폴은 “ 콩 넝쿨 지지대”라는 의미로 담쟁이 넝쿨 덮힌 보스톤 아이비리그 대학들의 전통을 나타내며, 또 하나의 의미는 “키다리”라는 뜻으로 진웹스터의 소설 “키다리 아저씨”가 마차시대의 新문물인 자전거를 타는 모습을 심볼로 하여 가슴이 따뜻한 행복과 희망 스토리를 상징한다.

빈폴의 탄생

빈폴은 제일 모직 산하의 여러 의류 브랜드 중 하나이며, 1989년에 출범하였다. 당시 트래디셔널 캐주얼이라는 생소한 시장에서 해외 유명 브랜드만이 국내 시장을 장악하고 있던 시기에 제일모직은 빈폴을 런칭하며 발을 들여 놓았다. 이때 제일모직은 당시 장악하고 있던 폴로를 철저하게 벤치마킹 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노스페이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 노스페이스 성공요인분석, 노스페이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향후시사점 분석
  • 결론 및 향후시사점국내의 아웃도어 산업에서 1위, 2위를 다투는 기업들을 비교, 분석해보았다. 같은 아웃도어 브랜드이지만 마케팅과 광고 전략에서도 차이가 난다.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의류 기능에 조금 더 중점을 두었다면 코오롱 스포츠는 미적 감각에 조금 더 중점을 두고 있다. 하지만 전략이 바뀌어 가는 과정도 나타나고 있다.노스페이스의 경우에는 기능적인 측면에 중점을 기울였지만 최근에는 일상에서 가볍게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는

  • 더페이스샵,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성공할 수 있었던 가장 큰 핵심은 선발주자 미샤가 개척해 놓은 검증된 시장을 상대로 선발 업체를 벤치마킹하여 여기에 차별화를 두는 이미지 마케팅 전략을 추구했던 점이라 말하고 싶다.이것이 성공의 가장 큰 핵심요인이라 생각한다.우리는 이런 더페이스샵을 분석하면서 배운 점이 있다면 ‘기회’ 와 ‘열정’이다.이런 말이 너무나 흔하고 당연한 말일수도 있겠지만,더페이스샵이 저가화장품 업계 1위를 목표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하

  • [마케팅] 렉서스(도요타) 마케팅전략
  • 4P1) 제품관리 2) 가격관리3) 유통관리4) 촉진관리 4.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 5. 시장세분화/표적시장 결정 (STP)1) 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 2) 표적시장 결정(Market Targeting) 3) 제품 포지셔닝(Product Positioning) 6. 경쟁기업 분석1) BMW 2) Mercedes-Benz3) Ford(Jaguar)7. 렉서스의 매출액8. 차별화 전략1) TOYOTA만의 문화적인 마케팅 차별화 전략2) 렉서스만의 특권Ⅲ. 결론1. LEXUS의 성공요인2. LEXUS의 해결과제Ⅰ. 서론1. TOYOTA 소개Toyota

  • [A+] 소셜커머스 개념, 현황, 시장환경, 성공기업 티몬 그루폰 전략 분석 및 시장현황 환경분석 향후전망 분석(hwp)
  • 전략 : 가격 - PRICE 전략: 유통 - PLACE 전략 : 홍보, 마케팅 - PROMOTION 전략o STP 분석: 시장세분화 - SEGMENTATION : 표적시장세분화 - TARGETING : 포지셔닝세분화 - POSITIONING 3. 티몬 - 광고전략, 스타마케팅, 수익모델 체제 분석4. 티몬 - 문제점 개선방안 및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제시Ⅱ. 본론 3. 해외 소셜커머스 성공사례 및 비교분석1. 소셜커머스 진출 사례 - 의류 기업 리바이스 2. 소셜커머스 주요 사례 - 그루폰, 쿠팡, 위메이드, 티켓몬스터 등등Ⅲ. 결론 -

  • YG엔터테인먼트 경영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YG엔터테인먼트 4P,STP,SWOT 분석
  • 결론전략제안한류열풍으로 인해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스타들이 해외시장에서 벌어들이는 외화가 엄청나다. 그 중 YG 소속가수들은 엄청난 수익 창출, 개인적인 영광뿐만 아니라, 한국이라는 나라에 대한 국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데도 큰 공헌을 했으며, 앞으로도 긍정적인 전망을 보이고 있다. 즉. ‘물적 자원이 아닌 인적 자원을 통한 문화 상품의 성공이 얼마만큼의 고부가가치를 창출해 낼 수 있는가?’의 질문의 대답은 희망적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