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레포트[경영학]Apple 애플 I pod 아이팟 기업 및 제품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21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소개
(1)기업개요
(2)브랜드 로고
(3)CEO 소개
(4)제품 소개

2. 성공 사례 분석
(1) 위기 극복 사례
(2) 성공 전략

3. 기업분석
(1)STP 분석
(2) 4P 분석
(3) SWOT 분석
(4) 한국 시장 내 위치 분석
(5) 경쟁사 분석

4. 결론 - 앞으로의 전망
본문내용
1. 기업 소개
*기업 개요
-1977년 미국에서 아타리(Atari)게임회사에 근무하던 스티브 잡스와 HP에서 근무하던 스 티브 워즈니악이 설립.
처음에는 개인용 컴퓨터 제조회사로 시작.
*기업 이념
-Think Different.
-User Friendly.
*현재 제품 범위
-데스크탑 컴퓨터 (I mac )
-랩탑 컴퓨터 ( mac book )
-컴퓨터 OS
-mp3 Player (아이팟)
-휴대폰 (아이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분석] 아이팟과 아이콘경영
  • 및 전략(1)아이콘경영의 정의자사의 제품을 고객이 특정 상품을 연상할 때 제일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로 만드는 데 일차적 목표를 둔 경영 방식이다. 아이콘 경영의 개념은 애플의 스티브 잡스의 경영 방식이 아이팟의 성공으로 이어지면서부터 주목받고 있는 개념이라고 할 수 있다. 애플은 2001년 후반부터 현재까지 총 6000만개의 아이팟을 판매해 전체 MP3시장의 75%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최근 삼성 등 국내∙외 대기업에서

  • 애플사 아이팟 분석
  • 제품이 아니라 ipod을 원한다. 그 느낌과 디자인을 원하는 것이다. 본론1. 애플사란 어떤 기업인가?1) 기업 소개- 1976년 Steve Jobs와 Wozniak 에 의하여 1976년 설립.- 모든 사람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개인용 컴퓨터 제작. - AppleⅠ컴퓨터를 처음으로 만들어낸 후 엄청난 판매고를 올림.- 1977년1월, A.C. Markkula를 회사의 사장으로 임명하면서 정식 회사 설립. 2) 기업사명v 도전정신을 중시하는 새로움을 추구v “Change the World by brining computer to masses”v 경쟁업

  • iriver 아이리버 기업전략분석과 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의견
  • 분석 ㉠ 경쟁자 분석㉡ 산업분석㉢ 내부요인3) 현재 아이리버 기업 분석①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ies(4) Threat② 아이리버의 BCG 매트릭스제3장 결론Ⅳ. 아이리버 부활을 위한 전략 도출 및 방안 제시1) STP 분석2) 마케팅믹스 4P 전략㉠ PRODUCT 제품㉡ Promotion 유통㉢ Place 경로㉣ Price 가격▶ STP 도식화 ▶ 마케팅 믹스 4P 도식화3) 결론 및 나의의견참고문헌제1장 서론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한 동안 전 세계 경영학 교과서에는 198

  • [마케팅] 아이리버(iriver)의 새로운 마케팅전략
  • 분석 - Segmentation 유행에 민감한 10대~20대의 젊은 연령층은 mp3시장 75% 을 차지하여 이미 이시장은 포화상태로 판단됨디지털기기에 관여도가 높은 30대 이상의 연령층 충분한 구매력 有 MP3에 대한 needs가 많지만 공급이 충분히 이뤄지지 않았음다양한 기능을 겸비한 제품과 컨버젼스 제품의 계발 STP 분석 - Targetingi-riveri-river고가격저가격일반화고급화YEPPCOWON i-PodSTP 분석 - Positioning- 유형제품 뿐만 아니라 무형제 포

  • [경영학] 삼성 옙 YEPP vs 애플 아이팟 iPod 비교분석
  • 기업을 넘어 세계시장까지의 진출을 꾀하고 있다. 삼성의 ‘YEPP’이 국내에서는 1위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지만 해외에서는 왜 낮은 점유율을 취하고 있는지, 애플의 ‘I-pod’은 어떻게 세계1위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지 비교 분석해보핬다.기업 소개삼성전자YEPP삼성전자의 설립 및 연혁1969.01 삼성전자공업(주) 설립 1975.06 기업공개 1978.07 SEA (미국현지법인) 설립 1984.02 삼성전자(주)로 상호변경 1985.04 생산기술연구소 준공 1988.11 삼성반도체통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