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게릴라 사진전시회를 통한 참이슬 판촉 활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참이슬 Fresh 판촉 개요
판촉활동 실시 캠퍼스와 관련된 16개 테마
판촉활동 실시 11월 22일 (명동거리)
판촉활동 결과
최종 결과
일정 및 지출 현황
- 본문내용
-
주어진 예산 10만원의 한도 내에서 젊은 층에게 가장 효과적으로 참이슬 Fresh를 홍보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논의한 결과, 참이슬 Fresh를 테마로 게릴라사진전과 이미지 조사를 실시하기로 하였다.
테마 : 캠퍼스 & 참이슬 Fresh
촬영장소 : 상명대학교 캠퍼스 (도서관, 강의실, 과사무실 등 캠퍼스 곳곳)
전시일 : 11월 21일 (상명대), 11월 22일 (명동거리)
방법 : 캠퍼스와 관련된 테마를 주제로 총 16장의 사진을 촬영하여, 전시를 위해 보드를 제작하여 지나가는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테마의 사진을 선택하여 스티커를 부착, 이미지 조사 실시.
사진 전시를 하면서 소비자 들이 생각하고 있는
참이슬 Fresh 의 이미지에 대해 조사
사진전과 이미지 조사의 높은 반응으로 보아 참이슬의 높은 브랜드 애호도를 확인함.
학교를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을 전시하여 소비자들에게 자신의 과거를 추억할 수 있게 함으로써 친근한 이미지 어필.
많은 사람이 오가는 거리에서 실시하여 다양한 연령대에게 참이슬 Fresh의 이미지 어필
스티커를 붙이는 재미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적극적 참여를 유도하고 관심을 증대시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