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향제 파르텔 광고기획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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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파르텔 광고
방향제 시장분석
기존광고 분석
설문 분석
광고 방향
본문내용
잘못된 STP

방향제는 생활용품이지만 필수재는 아니라는 인식

타겟을 주부층으로 한정


모델선정의 문제

빅모델의 사용효과는 극단적임

모델로서의 김희애 : CF모델로서 가장 믿음이 가는 여자 연예인 1위(2004)
: 다른 카테고리의 다수 제품에 모델로서 출연

. 진부한 웰빙컨셉

방향제의 이외의 거의 모든 제품에서 웰빙 컨셉 이용

다른 제품과의 차별성을 느끼지 못함


기존 방향제에 대한 편견

방향제는 화학제품이라는 편견을 없애는 데에 한계


나이 : 20대 - 38 / 30대 - 45 / 40대 - 14 / 50대 - 3

성별 : 남 - 32명 / 여 - 68명

직업 : 대학생/대학원생 : 34명 / 주부 : 49명 / 직장인 : 16명  / 개인사업 : 1명


* ‘방향제’라고 하면 어떤 브랜드가 떠오르는가? (중복체크 가능)
  ① 팅커벨-18명   ② 플러그인-53명  ③ 산도깨비-5명   ④ 터치 후레쉬-12명
  ⑤ 파르텔-7명  ⑥ 기타 (                   )5명

* 파르텔 광고를 접해본 적 있는가? 
   ① 예  -13명             ② 아니오 -75명  ./ 무응답 : 12명


‘파르텔’의 인지도가 타사 브랜드에 비해 현저히 떨어짐

- ‘김희애’라는 스타가 등장함에도 불구하고 CF를 접해본 사람이 13명에 불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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