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상품기획] EXR 2011 S,S 상품기획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EXR?
2. 마케팅 환경 분석
3. 2011 S/S상품기획
4. STP전략
5.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경영이념

Something New, Something Different, Something Special

브랜드 컨셉

Cross-over
Trans dynamic
Emotional sexy

'캐포츠(Caports)' 영역 창조
스포츠웨어의 기능성과
캐주얼의 패션성을 결합


1) 외부환경분석
HOT ISSUE BICYCLE

대구MBC
HD 보도특집 `두 바퀴의 녹색혁명'
2부작을 제작, 12월 20일과 27일 각각 방영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녹색산업의 핵심이 될 자전거 산업의 현주소를 점검
경상북도에도 자전거 산업 활성화 방안을 제시한다는
취지로 제작

전세계 자전거 시장을 주름잡는 업체들을 조명하고
세계 자전거 산업의 규모와 진행방향,
산업화를 위한 노력 등을 소개

외국 정부와 지자체의 자전거 산업 지원 현황과 정책, 자전거 문화도 소개

정부의 자전거 정책

해변, 하천 주변 자전거 도로로 네트워크 형성 ‘
자전거 도로 벨트'구축


택지 개발사업 시 자전거 전용도로망 의무화
철도,지하철역,터미널 등에 자전거 보관소 늘리고
자전거 전용열차 운행

해마다 증가하는 자전거 사고 대책 마련
자전거와 대중교통의 연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니클로 의류시장 유니클로 기업분석 유니클로 마케팅 유니클로경영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상품을 구성‚ 편집하고 있다.②본부- 점포개발‚점포설계:고객에게 있어 편리하고 쾌적한 점포구성을 목표로 입지개발 및 점포설계를 한다.- 물류관리‚재고관리:재고 리스트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판매가 변경 타이밍을 조절하여 재고수준을 컨트롤하고 있다. - 상품기획 (머천다이징) ‚판매촉진 (마케팅):유니클로는 전 세계에서 정보를 수집하여 상품 컨셉을 설정하고 그 컨셉을 축으로 상품전략 부터 상품기획, 판매촉진, 판매계획, 비주얼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2011 2012CRM을 통한 고객마케팅 강화로 고객확보대 고객서비스 고양 신규 입점브랜드 활용 및 PB상품 개발문화센터 운영 확대유통기한 절만 단축 운영제 등 고객만족제도의 지속적 관리마케팅 담당마케팅 담당운영팀 &상품개발팀신세계마트 점포 운영팀상품 품질 관리팀92고객마케팅 및 서비스 질의 향상핵심과제별 실행계획세부 실행계획기 간담당부서2008 2009 2010 2011 2012해외 소싱을 통한 매입채널 다변화 및 수익성제고패션 MD강화 및 PL

  • 2011년 패션시장 분석과 SPA브랜드 분석 및 ZARA 조사
  • 2011 S/S PRADA다른 라인에 비해 고급스러운 소재가격은 49,000원 ~ 239,000원 높은 가격대여성옷의 36% 매장 차지GREEN & BLUE Color를 주로 사용최신 Trend를 반영ZARA WOMAN오른쪽 맨 앞에 Best Selling 상품을 배치 - 습관적으로 오른쪽부터 움직이는 소비자들의 동선파악가격은 49,000원 ~ 239,000원 높은 가격대여성옷의 36% 매장 차지GREEN & BLUE Color를 주로 사용최신 Trend를 반영Concept (ZARA TRJ)INFLUENCE깃털처럼 부드럽게 부유하는 가벼운 느낌자연이 보여줄 수 있는 아

  • 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분석,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
  • 패션계에서 확고한 명성을 얻고 있다. 2010년 현재 랄프로렌이나 랄프로렌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업체가 전 세계 곳곳에서 수백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랄프 로렌은 1968년에 독특한 디자인의 넥타이를 만들어 성공을 거두었다. 이 성공을 발판으로 남성복 분야로 사업을 확대해 성장했다. 이후 맨해튼의 블루밍데일 백화점에 매장을 열고 1971년 처음으로 여성복을 선보였다. 미국의 디자이너로는 최초로 캘리포니아 베벌리힐스에 독립 매장을 열

  • 빈폴의 1위 유지전략,빈폴마케팅전략,빈폴분석
  • 패션 브랜드를 기획하면서 당시 국내 시장을 장악하고 있던 글로벌 브랜드 ‘폴로’를 벤치마킹한 ‘빈폴’을 출시했다. 그런데 빈폴은 단순히 폴로 제품의 디자인이나 색상 따위를 벤치마킹한 것은 아니다. 제품인 의류의 디자인부터 가격, 로고, 매장이 주는 이미지 더 나아가 브랜드의 이미지까지 벤치마킹하였다. 빈폴이 시장 진입 초기 이런 전략을 사용함에 따라 선발주자의 후광효과를 받았으며 이후 빈폴은 상품과 브랜드의 철저한 관리를 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