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현대캐피탈 Skywalkers(스카이워커스)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현대캐피탈 Skywalkers
02. 환경분석
03. SWOT
04. STP
05. 7P
06. 한계점 및 대안

본문내용
2005년 프로출범, 짧은 역사를 가진 프로배구
But! 최근 지속적인 상승세

2008-2009 시즌
* 1일 평균 관중: 3240명 (전년 대비 30.1% 상승)
* 입장 수입: 1,944만 6408원 (전년 대비 100.8% 상승)


그렇다면 왜 현대캐피탈 SkyWalkers인가?
다양한 팬 서비스와 마케팅으로 현재 배구팀들 가운데 가장 큰 두각!

혁신적인 스포츠마케팅으로 배구의 부흥을 다시 꿈꾼다!

* 연고지 : 충청남도 천안시
* 홈구장 : 천안 유관순 체육관
* 구단 : 현대캐피탈 소속
* 감독 : 김호철
* 1983년 2월, 현대자동차서비스
2005년 2월, 현대캐피탈SkyWalkers

현대캐피탈SkyWalkers


* KT&G 2005-2006 V리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통합 우승
* KT&G 2005-2006 V리그 감독상 (2006년)
* KOVO컵 양산프로배구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우승
* 도하 아시안게임 금메달 (2006년)
* 힐스테이트 2006-2007 V리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우승
* 힐스테이트 2006-2007 V리그 감독상 (2007년)
* NH 농협 2007-2008 V리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준우승
* IBK 기업은행컵 양산프로배구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우승
* NH 농협 2008-2009 V리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준우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촉진전략] 현대카드 IMC 사례
  • 서비스를 통하여 에듀케이션 서비스를 실행하면서 실속 있고 젊은 층을 타겟으로 판매촉진을 하였다.*통합적으로 실행되고 있는 판매촉진1.현대카드 프리비아 - 현대카드 고객만을 위한 Unique lifestyle service로 여행, 쇼핑, 교육, 골프, 리무진 등 믿을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전문가와 함께 개발하여 제공하는 현대카드 서비스 브랜드로 할인, 무이자 할부, 포인트 적립들의 혜택을 주고 있다. 2.브랜드별 차별화된 마케팅의 일환으로 다이너스클럽 카

  • 현대자동차 자동차 산업분석
  • 서비스 최우선’의 정신을 구현하려 노력하고 있다.투명경영 을 실시함으로써 모든 업무를 투명한 기준과 글로벌 스탠다드에 따라 처리하고, 사업 파트너와는 상호 공정한 거래 관계를 유지하여 존경받는 기업으로서 거듭나도록 하려 하고 있다.▪ 중장기 전략현대자동차는 글로벌 경영, 브랜드 가치향상, 경영 혁신 지속 추진, 경영체제 구축, 상품경쟁력 강화 등 5대 중장기 전략을 수립하였다. 현대자동차의 경영방침 및 중장기 계획▪

  • 답이 안 나오는 제품판매대 작전
  • 현대자동차 계열사로 대한민국의 자동차 전문 광고회사이고, 광고업계에서 TOP 5 안에 드는 대기업임을 볼 때, 종류나 크기에 있어선 경쟁력이 부족한 상태이다. 이제 SWOT분석을 통해 정확히 어떤 것들이 약점인지, 그것들을 강점으로 바꾸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알아볼 것이다.▽ SWOT 분석▼ Strength-TOEIC & OPIC 점수 보유-영어 관련 교사 / 과외 / 학원 경험 보유-각종 공모전 준비 시작함▼ Weakness-타과생에 비해 늦게 시작해 마케팅 이해도 부족-공

  • 인터넷광고 레포트
  • 마케팅의 성공적 모델 구축(삼성화재, 소니 등) 삼성전자, 소니코리아, 국민은행, 주택은행 삼성카드, 네스카페등라이코스코리아-음악, 만화, 게임등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선점-인터넷 광고 및 다양한 제휴 마케팅 솔루션제공, 커뮤니티 서비스 강화삼성전자, 현대증권, 삼성화재, LG캐피탈,시티은행, 인텔 등드림위즈-회원데이터서비스 정비 및 비실명 회원 삭제를 통한 충성도 높은 회원으로 정리-동영상, 스카이스트래퍼 등 다양한 광고 형식

  • [소비자행동]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 고객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장세분화사례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INTRO & 현대 M소개Marketing Research 9조 OUTBREAK~!!INTRO & 현대 M소개 중앙대학교경영대학26가지의 LIFE STYLE 현대-M환경분석&Lifestyle변화MKT 전략 & 4P’s 분석CRM & 결론CUSTOMER BEHAVIOR 1조현대카드 M 소개1967년 다이너스카드 한국관광공사 대리점 개설1995년 8월 대한항공과 제휴카드 발급1996년 9월 대우 오토 카드 발급1997년 6월 여행자보험서비스 실시2001년 10월 현대캐피탈의 다이너스클럽㈜ 인수 현대카드설립2002년 1월 현대(M)카드/기아노블레스 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