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경영] 국내 업체 빕스(VIPS) 레스토랑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선정 동기
2. VIPS 소개
3. 시장 환경 분석


본론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4P 분석
7. 성공 요인 분석


결론

8. 향후 발전 방향
9. 결론
본문내용
선정 동기


- 해외에 로열티를 지급하지 않는 순수한
국내 브랜드 패밀리레스토랑

- 단기간에 급속한 성장

- “웰빙”과 ”로하스”열풍

-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주 5일제 실시


VIPS=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VIPS는 CJ그룹 계열사인 CJ푸드 빌 주식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우리 문화에 맞는 맛있는 생활 문화의 창조’를 목표로 태어난 해외에 로열티를 주지 않는 국내 독자 브랜드

100여 가지 메뉴가 풍성하게 제공되는 샐러드 바로 인해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패밀리레스토랑


VIPS는 국내브랜드이다

직화로 구운 정통 스테이크 전문점이다.

풍성한 샐러드바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지역의 특성에 맞춘 차별화된 인테리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랜차이즈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 프랜차이즈,패밀리레스토랑분석,프랜차이즈사례
  • 업체와의 Tie-in Promotion6) 인터넷을 이용한 판촉 활동7) 새로운 고객 창출 Marketing3. 영업전략1) 고객을 가족처럼 여기는 서비스 2)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시스템3) 메뉴운영4. 조직․인사전략1)직원채용과 교육 5. Parks Family 강남역점 마케팅 사례1) 입지2) 매장 및 시설3) 메뉴 및 마케팅결 론Ⅰ.P.F레스토랑이 나아가야 할 방향Ⅱ.우리나라 외식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Ⅲ.Parks Family팀이 지향해야 할 경영마인드서 론Ⅰ. Parks Family팀에 프로젝트 방

  • [마케팅기획서] 베니건스의 마케팅전략
  • 레스토랑이 향후 5년내에 실패할 것이고, 문을 연 4개 업소 중 한 개는 일주년을 넘기지 못하고 문을 닫을 것이라 조사되었다. 실제로 미국의 많은 레스토랑이 경영상의 적자로 인하여 폐업하였다. 경쟁업체의 증가로 인해, 각 레스토랑은 고객 감소를 줄이고 고정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마케팅에 사활을 걸고 있다. 상당수의 업체들이 회원카드 소지자 중, 사용 실적이 많은 고객에게 별도의 카드를 발급해 주거나, 우수 고객에게, 다른 고객에게는 없는

  • [서비스경영] 외식업체 VIPS 빕스 서비스사례
  • 레스토랑의 급성장-반미 감정으로 인한 우리나라 국민의 애국심 증대-음식문화 변화(4) Threat(위협)-현재 경제 불황-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의 경쟁 업체 대거 등장 -외식 경영 환경의 악화(각종 세금, 환경, 위생정책의 강화)5. 마케팅전략(1) VIPS의 신메뉴 전략한국입맛에 맞는 신 메뉴개발- “홍시 디저트”지난 가을 홍시 얼려 두었다가 디저트로 사용- “빕스 스테이크 2002”소금과 배즙등 이용한 불고기- “관자 안심 스테이크”안심속에 가

  •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 전략
  • 업체와의 Tie-in Promotion6) 인터넷을 이용한 판촉 활동7) 새로운 고객 창출 Marketing3. 영업전략1) 고객을 가족처럼 여기는 서비스 2)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시스템3) 메뉴운영4. 조직․인사전략1)직원채용과 교육 5. Parks Family 강남역점 마케팅 사례1) 입지2) 매장 및 시설3) 메뉴 및 마케팅결 론Ⅰ.P.F레스토랑이 나아가야 할 방향Ⅱ.우리나라 외식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Ⅲ.Parks Family팀이 지향해야 할 경영마인드서 론Ⅰ. Parks Family팀에 프로젝트 방

  • [국제경영] 전략적 제휴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분석을 통한 시사점 및 적용방안
  • 국내 진출과 달리, 한국에 진출하여 한국 현지에 판매네트워크를 구성하려는 것이 목표가 아니었기 때문에, 해외 기업의 국내 진출 사례라고 생각하기엔 좀 안 맞는 것 같기도 하지만, LCD생산의 세계 1*2위를 다투는 두 기업이 모두 한국 기업이고, 핵심 부품들이 현지화 되어가고 있는 현재의 추세를 볼 때 PHILIPS도 한국 시장에 뛰어들어야만 LCD 사업에서 성공할 수 있었을 것이다. 비전 2006 LG의 가치경영 LG필립스LCD대형 LCD 표준화 선도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