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ebay 이베이 성공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기업환경
3. SWOT
4. STP
5. 성공전략
6. 사례분석
7. CASE STUDY
8. 결론
9. Q&A
본문내용
Segmentation

소비자의 목적에 따른 시장세분화


시간 절약을 원하는 소비자
다양한 상품을 원하는 소비자
싼 가격을 원하는 소비자
안전성,신뢰도를 중시하는 소비자


최초의 P2P경매사이트


“이베이에 없는 것은
이 세상 어디에도 없다.”

eBay의 정체성은 사고 파는 사람들의 거대한 네트워크란 점이다.


최초의 P2P경매사이트


네트워크 법칙

신뢰성,안전성,편리성

상품의 다양성

다양한 커뮤니티


포커스그룹의 활성화

독특한 사업모델


ebay의 전략은 끊임없는 “혼혈”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아마존닷컴 서비스전략과 해외진출사례분석 보고서
  • 전략B2C시장은 포화상태이므로 C2C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유지하고 B2B시장을 더욱 확장할 필요가 있음.스마트폰 보급의 확대로 인한 휴대기기를 이용한 쇼핑채널 확대되었음. 모바일 플랫폼을 만들고 활성화시키기 위한 기술과 마케팅을 수행.아마존과 비교되는 배송 시스템을 개선할 필요를 느끼고 이베이나우를 만들어 당일배송을 가능하게 했지만 아마존에 비해 그 범위가 좁다. 자사만의 유통망을 구축할 필요가 있다.(2) 알리바바 기업분석중국

  • [e-biz, e-business, 경영정보,] e-biz 성공기업 사례
  • 성공한 사례기업들은 한가지 전략에 머무르지 않고 동태적으로 변신을 추구한다. 에서 보는 바와 같이 혁신적인 전략을 추구한 오라클, FedEx, 시스코 등은 이제 자신이 창출한 강점을 충분히 활용하고 운영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혁신적인 전략 중심에서 운영의 탁월성을 중시하는 전략으로 초점을 바꾸고 있다. 반면에 합리적인 실험을 통해 e-Business의 기회를 모색했던 교보 문고, 삼성 물산, SKT 그룹 등은 실험 결과를 바탕으로 사

  • [e비즈니스]세계최대 온라인 경매전문사이트 e-Bay 기업분석(A+리포트)
  • 분석 및 전략1. SWOT분석2. SWOT분석에 따른 전략Ⅶ. 성공요인과 Vision1. 성공요인2. VisionⅧ. 결론Ⅰ. 회사의 연혁 및 역사세계에서 제일 큰 개인 대 개인간 경매 사이트­이베이. 이베이의 역사는 1995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소프트웨어 개발 엔지니어였던 피에르 오디미어(당시 27세)는 캔디케이스 수집광인 여자친구 때문에 캔디케이스를 보다 더 쉽게 구하기 위한 방법으로 온라인 경매를 처음 생각해내게 된다. 그는 곧 ꡐ온라인 경매ꡑ 사업의

  • [마케팅원론] 옥션의 마케팅 성공전략
  • “온라인몰이 불황마케팅으로 묶음상품 행사를 확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한다.참고자료 하정필 야스미디어 2004.12.10옥션 http://www.auction.co.kr조이뉴스24 생활/문화 홍미경기자 2008.12.04동아일보 경제 정효진 기자, 이원주 기자, 장원재 기자 2009.04.17EBN 전문지 송영택 기자 2009.04.16머니투데이 경제 김희정 기자 2008.10.10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연합뉴스 경제 이광빈 기자 2009.02.24조선일보 http://www.chosun.com

  • [국제마케팅] 이베이 E-bay 글로벌 경영 성공사례 분석
  • E-bay 글로벌 경영 성공사례 분석(1) 기업소개 및 연혁1995년에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산호세에서 컴퓨터 프로그래머인 피에르 오미디야르( Pierre Omidyar)가 옥션웹(AuctionWeb)이란 이름의 개인 경매 사이트를 열었다. 처음 취급한 품목은 결함이 있는 레이저 포인터였는데 이것이 14.83달러에 팔리면서 인터넷 경매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1996년에 제프 스콜(Jeff Skoll)이 회사의 첫 번째 사장으로 고용되었다. 1997년에 회사 이름을 옥션웹에서 이베이(eBay)로 바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