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클럽메드 Club Med 서비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lub Med 소개
Club Med 시장상황
Club Med 경쟁력
Club Med 강점 & 약점(SWOT 분석)
Club Med “Magic”?
호텔 체인과의 관계
Club Med 만족도 조사 분석
서비스 운영의 관계 모델
Club Med의 전략적 서비스 비젼
GM당 기대가치
Q&A
- 본문내용
-
SWOT 분석(강점&약점)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1.수평적 의사결정 구조
2.뛰어난 현지화 능력
3.고객 유형에 맞는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
4.GM,GO시스템
5.전세계적인 서비스 제공
6.하나의 패키지로 여행경비 해결
7.스케쥴이 없는 여행 1.가격이 비싸다.
2.유럽인을 위한 서비스
->아시아인의 정서에 맞지 않을 수 있음
3.아시아 시장에서의 낮은 인지도
4.외곽지역의 위치하여 교통의 불편 초래
5.여행사와의 관계 미비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1.인터넷의 활성화
2.해외여행 유행
3.아시아 여행시장의 전반적인 성장
4.구매력을 지닌 노인인구의 증가 1.대기업과 온라인 여행사들의 시장 진입
2.경쟁사들의 전략 모방
3. 한 지역에 전문화된 경쟁사 등장
Club Med의 만족도 조사
Club Med의 전반적 만족 부문에서 낮은 순위를 차지
Food average/poor와 같은 수준을 보이지만, 전체적인 만족도에서는 Food보다 아래, 숨겨진 문제 있음
Club Med의 상징인 구슬 거래 문제는 미미함
지역에 따라 편차가 심함
Spartan한 객실 제공이 큰 불만사항
Paradise Island를 제외하고,
객실 열쇠 필요를 특별히 느끼지 않음
전반적으로 만족하지만 Paradise Island의 문제점이
두드러짐
표본의 크기가 가장 작은 Paradise Island에서 타 지역의 2~4배에 달하는 절도가 발생하고 있으며, 객실 열쇠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고객의 수 또한 2~3배에 달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