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용평, Club Med클럽메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⓵리조트의 정의
⓶용평리조트 소개
Ⅰ. 용평리조트
Ⅱ. 리조트 소개
Ⅲ.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Ⅴ. 개선방안
⓷클럽메드 소개
Ⅰ. 클럽메드
Ⅱ. 클럽메드 리조트
Ⅲ. SWOT
Ⅳ. 마케팅 전략
Ⅴ. 개선방안
⓸결론
- 본문내용
-
Ⅱ-5. 다양한 레포츠 시설
① 스키장
개장기간은 11월 7일 ~ 4월 초로 국내에서 가장 긴 시즌을 가진다.
레인보우슬로프를 비롯한 31면의 다양한 슬로프, 편도 3.7Km의 케이블카 등의 15기의 리프트시설, 국내 최대의 스키하우스(드래곤프라자)를 갖추고 있다.
알파인 스키 이외에 노르딕 스키, 스노우 보드, 뉴스쿨 스키 등 각종 설상 종목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세계적인 열풍이 불고 있는 터레인파크를 2002년 시즌 중에 설치해 매니아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② 골프장
용평리조트의 골프장들은 해발700m에 위치한 청정휴양형 골프장이다.
회원제로 운영되는 18홀의 용평골프클럽 코스는 호수 상류에 둘러싸인 30만평의 규모로 아웃코스(out course), 인코스(in course) 모두 국제 감각을 갖추고 있다.
국내 최초의 양잔디 시공으로 이국적인 정취마저 물씬 풍기는 용평골프장은 15만평에 이르는 대중골프장인 용평9(9홀)은 봄에는 꽃잔디, 가을에는 단풍이 최대의 절경을 이룬다.
③ 수영장
발왕산의 청결한 자연수를 오존 소독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항상 깨끗한 수질을 유지하고 있으며, 한여름에도 서늘한 용평의 기후를 감안하여 수온을 철저하게 관리한다.
④ 산악썰매
국내최초의 산악썰매(알파인슬라이더)로서 뉴레드 관광리프트를 타고 해발950m의 레드정상까지 천혜의 자연경관을 즐기면서 올라가면 봅슬레이 스릴과 모험이 시작된다.
그 외 헬스클럽, 볼링장, 사우나 ,용평서바이벌 게임장 등이 있다.
Ⅲ. SWOT분석
강점(S)
- 강원도는 설질이 타 지역에 비해 좋다.
- “해피 700” 효과 (해발 700m 가 사람이 살기에 가장 쾌적한 고도라는 데서 나온 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