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rox 제녹스 그린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Content -

1. FUJI XEROX 소개
1) 소개
2) 경영이념

2. Green Marketing
1) 정의
2) 필요한이유
3) Green Marketing Mix

3. Xerox의 Green Marketing
1) 경영방침
2) 환경경영방침
3) 운영시스템

4. Xerox Green Marketing 사례
1) 중국전역자원재활용시스템구축
2) 그린로드 SIX
3) 제품 (솔리드 프린팅 방식)

5. 경쟁업체의 활동
1) 캐논
2) 삼성
3) HP

6. 결론
본문내용
2-1) 고객만족

Business의 원점은 고객에게 가치있는 것을 제공하고, 도움이 되어 주는 것에 의해 받은 대가를 우리의 활동자원으로서 보다 더 큰 가치를 만들어 내어 고객으로부터 평가를 받고 신뢰를 얻는 것입니다.
[우리들이 목표로 하는 것]에서 선언한 의지를 책임을 갖고 실현해 나가는 Start Point로서 먼저 고객만족을 소중히 해 나가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렇지만, ‘우리의 활동을 고객에게만 주력한다면 된다.’ 라는 것은 아닙니다. 세계의 일원으로서 풍부한 자연과 공존하고 세계의 발전 기초가 되는 지구환경, 천연자원을 보호하는 것이 사회적 책임으로서 점점 요구되어지고 있습니다.


2-2) 환경의식

Business를 추진하는데 있어서의 판단의 핵심으로 개인생활에서도 환경을 소중히 해 나가는 자세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또 자연환경의 배려뿐만 아니라 지식사회와 문화의 발전에는 그것을 키워나가는 주변의 환경이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그런 것과 같이 바람직한 환경 만들기를 추진해 나가는 것도 우리의 역할로서 중요한 것입니다.
참고문헌
1. 제록스 홈페이지 www.fujixerox.co.kr
2. 뉴스기사
1) 에이빙뉴스 2007-08-10
2) 서울경제신문 2005-11-15
3) 아시아경제 2008-01-11
3. 환경경영(21세기 신경영 패러다임) 이병욱지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새로운 경쟁전략 환경경영
  • 그린마케팅 등으로 대변된다. 선진 환경경영 기법들을 알아보고 이와 관련된 우리 정부의 정책을 점검해본다. 정부는 아직까지 환경친화기업을 지정하고 환경회계를 확산시키는 등 친 환경기업에 인센티브를 주는 소극적 정책을 내놓고 있지만 앞으로는 환경과 친하지 않은 기업에 불이익을 주는 적극적인 정책을 준비 중이다. 국내 기업들은 이제라도 환경과 친해지는 법을 배워야 한다. 7) 전과정 환경성 평가기업이 생산하는 제품의 원료채취에서

  • [브랜드마케팅] 아파트브랜드화를 통해본 브랜드마케팅
  • 그린빌쌍용스윗닷홈고급감Ⅱ. 아파트 브랜드 전개과정포지셔닝대중성편안함첨단성삼성물산 래미안 – 당신의 이름이 됩니다來 :미래의 최첨단 주거기술, 美 : 과학적인 설계와 아름다움, 安 : 안전하고 튼튼한 아파트 아름답고 안전한 집 고객은 잘 지어진 아파트 뿐만이 아니라 그에 맞는 서비스도 원한다.차별화 전략을 기본으로 최적의 가격정책,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현, 주택문화관을 통한 체험 마케팅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지

  • [환경문제] 환경경영 - 필수경영- 사례중심으로
  • 그린마케팅 등으로 대변된다. 선진 환경경영 기법들을 알아보고 이와 관련된 우리 정부의 정책을 점검해본다. 정부는 아직까지 환경친화기업을 지정하고 환경회계를 확산시키는 등 친 환경기업에 인센티브를 주는 소극적 정책을 내놓고 있지만 앞으로는 환경과 친하지 않은 기업에 불이익을 주는 적극적인 정책을 준비 중이다. 국내 기업들은 이제라도 환경과 친해지는 법을 배워야 한다. 7) 전과정 환경성 평가기업이 생산하는 제품의 원료채취에서

  • [기업분석] 후지제록스 FUJI XEROX 의 환경마케팅
  • 그린마크 획득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대되고 있다. √자회사에 대한 모회사의 통제력 강화2. 추천 전략√ Recycle 참여고객에 대한 Incentive부여잉크방과 제휴를 통해 폐카트리지를 회수하고 고객들에게 폐카트리지를 반납하면 다른 물품 구매시 할인혜택을 부여하는등의 인센티브를 부여한다. √ 환경관련 교육/계몽복사기 제품등의 설명서에 환경관련 내용을 첨가하여 판매하고 전사적 환경전문인력을 양성한다. √ 토너카트리지 리필기술 개발

  • [글로벌 마케팅] 렉서스 한국 시장 성공전략
  • 마케팅 전반에 현지화해야될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철저한 조사 및 체험이 필요하다고 본다. 글로벌 광고의 단점은 바로 상대 문화를 완전하게 이해못하고 절대로 건드리면 안되는 부분을 건드릴 수도 있다는 것이다. 미국의 자유로운 문화 속에서도 인종차별과 아동학대는 도덕적으로 민감한 사항이었고 이를 건드림으로써 고객의 시선을 잡아보겠다는 전략은 철저한 실수로 여겨진다.소니가 심의를 넣었던 문제의 동영상이미 소니는 미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