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rox 제녹스 그린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Content -
1. FUJI XEROX 소개
1) 소개
2) 경영이념
2. Green Marketing
1) 정의
2) 필요한이유
3) Green Marketing Mix
3. Xerox의 Green Marketing
1) 경영방침
2) 환경경영방침
3) 운영시스템
4. Xerox Green Marketing 사례
1) 중국전역자원재활용시스템구축
2) 그린로드 SIX
3) 제품 (솔리드 프린팅 방식)
5. 경쟁업체의 활동
1) 캐논
2) 삼성
3) HP
6. 결론
- 본문내용
-
2-1) 고객만족
Business의 원점은 고객에게 가치있는 것을 제공하고, 도움이 되어 주는 것에 의해 받은 대가를 우리의 활동자원으로서 보다 더 큰 가치를 만들어 내어 고객으로부터 평가를 받고 신뢰를 얻는 것입니다.
[우리들이 목표로 하는 것]에서 선언한 의지를 책임을 갖고 실현해 나가는 Start Point로서 먼저 고객만족을 소중히 해 나가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렇지만, ‘우리의 활동을 고객에게만 주력한다면 된다.’ 라는 것은 아닙니다. 세계의 일원으로서 풍부한 자연과 공존하고 세계의 발전 기초가 되는 지구환경, 천연자원을 보호하는 것이 사회적 책임으로서 점점 요구되어지고 있습니다.
2-2) 환경의식
Business를 추진하는데 있어서의 판단의 핵심으로 개인생활에서도 환경을 소중히 해 나가는 자세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또 자연환경의 배려뿐만 아니라 지식사회와 문화의 발전에는 그것을 키워나가는 주변의 환경이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그런 것과 같이 바람직한 환경 만들기를 추진해 나가는 것도 우리의 역할로서 중요한 것입니다.
- 참고문헌
-
1. 제록스 홈페이지 www.fujixerox.co.kr
2. 뉴스기사
1) 에이빙뉴스 2007-08-10
2) 서울경제신문 2005-11-15
3) 아시아경제 2008-01-11
3. 환경경영(21세기 신경영 패러다임) 이병욱지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