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 하이마트 성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선정이유
-환경분석
-경쟁분석(SWOT)
-STP전략
-경쟁사분석
-매출현황
-4P’S
-성공전략
-결론
- 본문내용
-
양판점이란..
전문양판점= 카테고리킬러.
한정된상품군을깊게취급하며, 할인된가격으로판매하는전문유통업체.
대형화된체인점형태.
국내: 농협하나로마트, 하이마트, 전자랜드21 등
외국: 미국‘토미저러스’(장남감체인),
미국‘리미티드’(여성의류),
일본‘아오야마’(신사복체인)
-로고
심볼마크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형성하고 있는 타원은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를 상징하고, 여기에 Gradation을 주어 빠르고 능동적으로 고객만족을 향해 노력하는 하이마트 가족의 다짐을 형상화 하였다.
성명 선종구(宣鍾九)
영문성명 SUN,JONG-KOO
가전유통업계의살아있는신화
생년월일1947-01-10
1983년대우전자입사
1996 ~ 1998 대우전자인사, 총무, 노사,
교육, 구매, 홍보담당임원
1999년하이마트판매본부본부장
2000년12월~ (현) 하이마트대표이사사장
성별 남
출생지 광주
현(전)직 하이마트 대표이사 사장
소속 직업 경제인-기업인 취미 바둑 골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