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 하이마트 유통분석 및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3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유통구조와 현황
Ⅱ.외부환경 분석
- 가전유통시장 분석
- 5 Forces Model
Ⅲ. 내부환경분석
- 하이마트 기본현황
- 하이마트 핵심역량 및 성공요인
Ⅳ. BCG Matrix
Ⅴ. SWOT 분석
Ⅵ. 선진 유통기업 분석 및 시사점
Ⅶ. 하이마트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I.가전유통산업의 특성
ㆍ`80 ~ `90 – 전속대리점이 M/S의 80%이상 차지
ㆍ`90 – 대형매장과 저렴한 가격 선호추세
⇒ 혼매형 양판점 확대
ㆍ2003. 현재 – 양판점 업계(하이마트-250, 전자랜드50)
– Maker 전속전문점(리빙프라자250,
하이프라자 190여점)
– 할인점 149
– 백화점 87점
II. 가전 유통업계의 성장성
ㆍ아날로그 가전사업 → 디지털 가전산업
ㆍLG 경제연구소 자료
# 정통부. ‘디지털 홈’ 구축계획 발표
# 디지털 AV 가전의 획기적인 성장기대
# 2007년 디지털TV 보급률 78% 달할 듯
자료평가
- 바쁘데 자료 대단히 감사합니다.
- supark***
(2009.12.10 01:22:43)
- 가격에 비해서 심각하게 부실합니다. -_- 그냥 인터넷 뉴스 기사 뒤져가면서 모으는게
훨씬 좋으실거에요. ㅡ.ㅜ - noble***
(2006.05.10 11:11:37)
- 내용은 괜찮지만 PT가 좀 부실~
- hw***
(2005.11.29 23:53:4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