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YBM 인도 영어교육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
I. 국제마케팅 환경분석
II. 국제기업내부 분석
III. 국제마케팅 목표설정
IV. 국제마케팅 전략개발
V. 국제 마케팅믹스 전략

본문내용
□ 경쟁분석
• British Council, Bafel (고가, 상류층위주의 수요)
→비용 측면에서 상류층의 소비를 따라가기에는 부담스러움

• 소득수준이 절반 이하의 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학원 2000개 이상 존재
→인도 중산층의 needs를 만족시키지 못함

□ 기회 및 위협의 파악
• (기회) 인도 중산층의 높은 교육열, 사회문화적 영어의 필요성, 중산층의 수요를 만족시켜주지 못하는 기존시장, 즉 틈새시장의 발견
• (위협) 인도인의 대국의식 및 타국에 대한 거부감으로 인한 외국비용 발생

.
.


□ YBM 영향력
•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위 6년 연속 수상’(2009)
• ‘학습자 선호도 1위’(2009)


□ 해외사업
• 97‘ 캐나다밴쿠버 진출
• 2003‘ 중국지사 설립
• 2006‘ 필리핀 연수센터 건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적 제휴 사례 분석
  • 시장출시에서 미국기업들을 앞질렀기 때문이다. Stalk는 이 같은 일본기업의 신제품개발 속도를 ‘시간에 의한 경쟁우위(time based competition)’라고 정의하였다. 반도체산업과 같이 제품의 수명주기가 짧고 후발 시장진입기업이 큰 손해를 보게 되는 경우, 개별기업이 독립적인 신제품개발 능력이 있지만 다른 경쟁기업들보다 훨씬 늦게 시장에 진출하게 될 우려가 있다면 전략적 제휴의 유인이 발생한다(독일 Siemens와 일본의 Toshiba, 미국의 IBM 256M DRAM 공

  • [유통마케팅] 레인콤의 전자사전 중국 진출 전략
  • 인도네시아는 교육열이 높지 않아서 진출 위험국으로 선정을 했습니다.대만은 시장 장벽은 약하지만 전자사전 시장의 경쟁이 강하고 러시아는 최근 많이 성장을 했지만 체첸과의 분쟁으로 시장 위협이 조금 있고 전자사전의 수요가 크지는 않을 것으로 파악하였고 인도는 문화적인 거리가 우리나라하고 많이 떨어져 있어서 기회와 위험이 공존한다고 파악했습니다.필리핀은 영어를 공용어로 쓰고는 있지만 경제 상황이 좋지 않고 일본은 시장 매력

  • [문화산업] 모바일 콘텐츠의 현황 및 전망
  • 전략으로 실행되었다. 차세대 킬러 콘텐츠로 전면 부상한 멀티미디어 서비스도 MMS, 3D, Flash, ePhoto 등으로 그 범위가 다양화되어 본격적인 멀티미디어 콘텐츠 시대로 진입하고 있다.- 모바일 콘텐츠는 단문메시징서비스(SMS)를 시작으로 무선인터넷과 결합되면서 본격적으로 시장을 형성하고 있음- 모바일 콘텐츠는 2002년 상용화된 EV-DO를 중심으로 3G서비스의 본격적인 개막과 더 불어 발전하고 있음- 네트워크의 고도화 및 콘텐츠의 다양화, 애플리케

  • 진출시장소개 포털 사이트 EM 경쟁 포털 사이트 인도의 스마트폰 EM의 기능 SWOT 분석글로벌 마케팅
  • Copyright ⓒ All Right Reserved by EleMentaryphant지식을 품다,EM코끼리바꾸기* Copyright ⓒ All Right Reserved by EleMentaryphantcontents진출시장소개포털 사이트 EM경쟁 포털 사이트고려해야 할 사항마케팅 전략* Copyright ⓒ All Right Reserved by EleMentaryphant1진출시장 소개인도검색EM인도소개인도의 주요상권인도의 특징열11분기 80.52분기 19.53분기 1.44분기차트 데이

  • YBM어학원 마케팅 전략
  • 시장의 성장세는 둔화상태이고 어학시장은 포화상태에 이르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어학교육의 메카라고 불리는 강남역 근처에는 3개의 거대 어학원이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다. YBM어학원, 해커스어학원, 파고다어학원은 여러 개의 별관을 강남역 근처에 확보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이용함으로서, 다른 어학원들보다 우위를 점하고 있다. 후발 어학원들도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면서 추격을 하고 있지만, 확고한 브랜드 인지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