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주)세라젬 해외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제품소개
#3 온열기 시장분석
#4 진출국가 소개
#5 진출전략
- 본문내용
-
높아지는 대체의학에 대한 관심
: 세계 대체의학시장 규모 2124억 달러
높아지는 대체의학에 대한 관심
: 아시아 계열만이 아닌 타인종에서의 관심 증가
: 기존의 의학을 보완하는 보완적인 측면에서의 중요성 부각
높은 세계시장 점유율
: 국내 기업의 세계 온열기 시장 점유율 1위 (90%)
: 대부분의 수출이 미국 중국 에 집중
진출전략 - SWOT
S
많은 해외진출을 통한 경험
대체의학을 과학화한 기술력
많은 특허 취득으로 품질 인정
W
다소 높은 가격
낮은 인지도
O
실버산업의 규모증가
스포츠재활의학 수요증가
스페인 온열기시장 경쟁자부재
낮은 진입장벽과 관세율
T
다소 높은 부패지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