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의류학] 코데즈 컴바인(codes-combine) 키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브랜드 확장 동기
2. 패션마케팅 정보 - SWOT
-시장현황, 소비자 분석
3. 표적시장 선정
4. 컨셉 설정
5. 경쟁브랜드
6. 상품구성
7. 디자인 개발
8. 가격결정
9. 판매 및 유통기획
10. 판매촉진기획
11. 목표
- 본문내용
-
2-3.소비자 분석
트레이딩 업 소비 확산
- 명품 브랜드 수요 증가
- 수입 브랜드 선호도 증가
소비의 양극화
- 명품아동복 : 백화점, 전문매장
- 일반 아동복 : 대형 할인점, 재래시장
친환경 상품에 대한 관심 증대
- 아토피 등에 민감
부모의존 소비자
직접 구매하기 보다는 엄마가 또는 엄마와
함께 구매하는 아직은 어린 소비자 집단
초보적 소비자
직접 소비가 이루어 지기는 하나 그 영역이나 빈도가 제한적인 초보 소비자 집단
합리적 소비자
주로 합리적이고 알뜰한 방법으로
직접 소비가 이루어지는 소비자 집단
적극적 소비자
자신이 쓰고 먹는 제품 선택 시
영향력이 크게 나타나는 가장 활발하고
왕성한 어린이 소비자 집단
1.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실용성과 가격을 중시
백화점과 로드샵에 런칭, 온라인 시장
고급스러움에 개성을 더함
기존 ‘코데즈 컴바인’의 스타일을 잊지 않되
스포티함과 아동스러움을 더함
중산층을 타겟으로 중 가격
고소득층을 타겟으로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