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의류학] 코데즈 컴바인(codes-combine) 키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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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브랜드 확장 동기
2. 패션마케팅 정보 - SWOT
-시장현황, 소비자 분석
3. 표적시장 선정
4. 컨셉 설정
5. 경쟁브랜드
6. 상품구성
7. 디자인 개발
8. 가격결정
9. 판매 및 유통기획
10. 판매촉진기획
11. 목표
본문내용
2-3.소비자 분석


트레이딩 업 소비 확산
- 명품 브랜드 수요 증가
- 수입 브랜드 선호도 증가

소비의 양극화
   - 명품아동복 : 백화점, 전문매장
   - 일반 아동복 : 대형 할인점, 재래시장

친환경 상품에 대한 관심 증대
  - 아토피 등에 민감


부모의존 소비자
직접 구매하기 보다는 엄마가 또는 엄마와
함께 구매하는 아직은 어린 소비자 집단
초보적 소비자
직접 소비가 이루어 지기는 하나 그 영역이나 빈도가 제한적인 초보 소비자 집단

합리적 소비자
주로 합리적이고 알뜰한 방법으로
직접 소비가 이루어지는 소비자 집단

적극적 소비자
자신이 쓰고 먹는 제품 선택 시
영향력이 크게 나타나는 가장 활발하고
왕성한 어린이 소비자 집단


1.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실용성과 가격을 중시
백화점과 로드샵에 런칭, 온라인 시장
고급스러움에 개성을 더함
기존 ‘코데즈 컴바인’의 스타일을 잊지 않되
스포티함과 아동스러움을 더함
중산층을 타겟으로 중 가격
고소득층을 타겟으로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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