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경영전략, 성공사례, 경영전략사례, 관광] 하나투어의 경영전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0.20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하나투어 기업분석
본론 – 하나투어 마케팅 분석
1. 환경분석
2. 주요경쟁자분석
3. SWOT분석
4. STP분석
5. 마케팅믹스(4P)전략
결론
- 본문내용
-
하나투어는 국내 및 해외에서 2,000여 명이 넘는 직원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
11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
전국 5,000여 개의 소매여행사를 대상으로 여행상품을 기획, 판매하는
여행홀세일전문업체
13개의 계열사, 23곳의 해외현지직영법인 및 사무소를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기업
- 참고문헌
-
- 인터넷 여행사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오윤홍 2004
- 관광경영론/김재민, 일신사
- 여행업의 상품결정 요소에 관한 연구/조성극
- 하나투어 홈페이지 : http://www.hanatour.com/
- 모두투어 홈페이지 : http://www.modetour.com/
- 통계청 홈페이지 : http://www.nso.go.kr/
- 한국관광공사 http://www.visitkorea.or.kr/
- 각종 포털 사이트 기사 참고(naver, empas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