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해석,해석] [영문독해] Strategic Reading2 해석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0.16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trategic reading 2 해석한 자료입니다..
목차
♠ 1. Names ♠

(1) Naming traditions
(2) Do people like their first names?
(3) Changing maiden names

♠ 2. Games ♠

(1) Women playing games
(2)Majestic
(3) Games for you to play


♠ 3. Dance ♠

(1) Have fun with dance
(2) Oriental dance : A dance for the whole family
(3) Enjoying ballet

♠ 4. Helping Others ♠

(1) If you see someone in trouble, don`t just stand there
(2) Random acts of kindness
(3) Monkey business is Henrietta`s middle name

♠ 5. Movies ♠

(1) Stunt school
(2) Movie Extras
(3) The Storyteller

♠ 6. Families ♠

(1) Living with mother
(2) Father`s Day
(3) The incredible shrinking family

♠ 7. Men and Women ♠

(1) The knight in shining armor
(2) MEN, WOMEN, AND SPORTS
(3) Barefoot in the Park

♠ 8. Communication ♠

(1) Spotting Communication Problems
(2) Can babies talk?

♠ 9. Dishonesty ♠

(1) The Telltale Signs of Lying
(3) Truth or consequences

♠ 11. Love ♠

(1) True love is over in 30 months.
(3) Choosing a dog is like falling in love

♠ 12. Fear ♠

(1) Flying? No fear

♠ 13.The Paranormal ♠

(1) In Britain schools use hypnosis to combat stress
(2) Psychic solves crimes
(3) What is a near-death experience (NDE)?

♠ 14. Languages ♠

(1) The day a language died.
(3) THE BILINGUAL BRAIN

♠ 15. Senses ♠

(1) Ice cream tester has sweet job
(2) Primer on Smell

♠ 16. Heroes ♠

(1) what does it take to be a hero?
(2) ARE ATHLETES WORTHY HEROES?
본문내용
♠ 7. Men and Women ♠

(1) The knight in shining armor


1. 한 빛나는 갑옷을 입은 기사가 어느 시골을 여행하고 있었다. 갑자기 그는 어디선가 여자가 우는소리를 들었다. 그는 공주가 어떤 용에게 잡혀있는 성을 향해 달려갔다. 그 뛰어난 기사는 칼을 꺼내어 용을 죽였다. 그 결과, 그는 공주의 사랑을 얻게 되었다.

2. 성문이 열리고 그는 마을주민들과 공주의 가족들에게 환영받았다. 그는 영웅으로 각인받았다. 공주와 기사는 사랑에 빠졌다.

3. 한달이 지난뒤, 그 뛰어난 기사는 또다를 여행을 위해 길을 떠났다. 그가 돌아오는길에 그는 그의 사랑을 받던 공주가 도움을 구하는것을 들었다. 또다른 용이 성을 공격하고 있었던 것이다. 기사가 도착했을때 그는 용을 단칼에 무찌르기위해 칼을 꺼냈다.

4. 그가 칼을 휘두르기전에 공주가 성탑에서 외치기를, "칼을 쓰지마세요, 이 올가미를 쓰세요. 이게 더 나을거에요."

5. 그녀는 기사에게 올가미를 던져주었고 어떻게 쓰는지를 몸동작으로 알려주었다. 기사는 머뭇거리면서 공주를 따라했다. 그는 용의 목주변에 올가미를 씌우고 강하게 잡아당겼다. 용은 죽었고 다시 모두가 기뻐했다.

6. 저녁잔치석에서 기사는 그가 별로 한일이 없다고 느꼈다.어쨌거나 그는 그의 칼을 쓴게 아니라 공주의 올가미를 썼기 때문에 마을사람들의 찬양이 별로 달갑지 않았다. 축제가 끝난뒤에 그는 우울해져서 그의 갑옷에 광내는 것을 까먹었다.

7. 한달이 지나고 그는 또 다른 여행을 위해 길을 떠났다. 그가 칼을 가지고 가기 때문에 공주는 기사에게 조심하고 올가미를 쓸것을 당부했다. 그가 돌아오는길에 그는 또 다른 용이 성을 공격하는것을 보았다. 이번에 그는 칼을 가지고 재빨리 성으로 달려가서 공격하려던 찰나 이번에도 올가미를 써야되지 읺을까하고 망설였다. 결국 그는 위를 쳐다봤고 공주가 성탑 창문에서 손을 흔들고 있는것을 보았다.

8. "독약을 쓰세요" 그녀가 큰 소리를 질렀다. " 올가미는 통하지 않을꺼예요"

9. 공주는 기사에게 독약을 던져주었다. 그는 독약을 용의 입에다 집어넣었고 용은 죽었다. 모든사람들은 다시 기뻐했고 축하했다. 그러나 기사는 창피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울 대학교 자연과학대학 1학년 교양과목의 국문교재의 필요성
  • 영어 수준으로는 영문교재를 읽고 완전히 이해하는데 무리가 따르기 때문이다. 이공계에서 사용하는 교재는 수식이 많고 사용되는 용어의 폭이 좁은 편이나 이것은 이공계 교재의 서술 방식상의 특징일 뿐, 영문교재를 이해하기 쉽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영문교재로 공부를 해본 대다수의 학생들은 문장 자체는 해석이 되더라도 내용이 이해가 되지 않는 경험을 하는 것이 현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영어 독해 능력이 미미한 학생들은 영문교재

  • 영어독해(영어해석)능력,중요성, 영어독해(영어해석)목표, 영어독해(영어해석)과정, 영어독해(영어해석)와 영미소설, 영어독해(영어해석)방법
  • 영어독해(영어해석)의 능력, 영어독해(영어해석)의 중요성, 영어독해(영어해석)의 목표, 영어독해(영어해석)의 과정, 영어독해(영어해석)와 영미소설, 영어독해(영어해석)의 방법 분석Ⅰ. 개요Ⅱ. 영어독해(영어해석)의 능력Ⅲ. 영어독해(영어해석)의 중요성Ⅳ. 영어독해(영어해석)의 목표Ⅴ. 영어독해(영어해석)의 과정1. 상향식 과정(bottom-up processing)2. 하향식 과정(top-down processing)Ⅵ. 영어독해(영어해석)와 영미소설Ⅶ. 영어독해(영어해석)의 방법

  • 일기예보,분수연산 교수학습자료(수업자료), 영문해석,단계별음악창작 교수학습자료(수업자료), 유아그림동화,독서,동시 교수학습자료(수업자료)
  • 일기예보 교수학습자료(수업자료), 분수연산 교수학습자료(수업자료), 영문해석 교수학습자료(수업자료), 단계별음악창작 교수학습자료(수업자료), 유아그림동화 교수학습자료(수업자료), 독서, 동시 교수학습자료(수업자료) 분석Ⅰ. 일기예보 교수학습자료(수업자료)1. 목적2. 특징1) 실험 준비 및 조작을 쉽고 편리하게 하였다2)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단계별학습 자료를 제작하였다3) 교수․학습을 위해 PPT자료를 개발하였다3. 효과1) 학생면2) 교

  • 흡연예방,합창교육자료(학습자료), 수개념형성교육,분수개념교육자료(학습자료), 영문해석교육,민속놀이교육자료(학습자료), 통일교육자료(학습자료)
  • 흡연예방교육자료(학습자료), 합창교육자료(학습자료), 수개념형성교육자료(학습자료), 분수개념교육자료(학습자료), 영문해석교육자료(학습자료), 민속놀이교육자료(학습자료), 통일교육자료(학습자료) 분석Ⅰ. 흡연예방교육자료(학습자료)1. 자료의 목적2. 기본 방향3. 효과1) 청소년의 측면에서2) 교사의 측면에서3) 가정과 사회․국가적 측면에서Ⅱ. 합창교육자료(학습자료)1. 자료의 필요성2. 자료의 목적3. 자료의 특징4. 자료의 방침5. 자료

  • [문학이론] 문학이론에 관한 연구
  • 이론Chapter 1. ‘영문학’ 연구 시 해야 할 일Q. 왜 특별히 이 연구를 해야 할까?본론2.1.1. 한국문학 연구의 개인적인 목적1.2. 당신 자신의 동기가 이 과목을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선택하는 이유와 어떤 관련이 있는가?1.3. 당신의 동기는 어디에서 나오는 것일까?1.4. 이 과정에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까?1.5. ‘정전’1.6. 당신, 국어로 문학을 읽고 공부하다.1.7. 한국문학 연구에서 발생하고 있는 문제점 및 토론 거리결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