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LG전자의 지속가능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0.14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LG전자 소개
2. 산업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LG전자 지속가능경영 분석
5. LG전자 지속가능경영 장단점
6. 향후 발전 방안
본문내용
1958년 국내 최초의 라디오 개발에서 출발한 LG전자는 혁신적인 기술과 독창적인 제품을 기반으로 디지털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했다. R&D와 디자인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LG전자는 최고의 기술과 디자인으로 최첨단 트렌드를 선도하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사업, TV와 홈씨어터, 블루레이 등으로 고객의 삶에 즐거움을 더하는 ‘홈 엔터테인먼트’ 사업, 디자인과 인테리어는 물론 건강까지 생각하는 차세대 프리미엄 주방 가전 ‘홈 어플라이언스’ 사업, 사람과 환경을 무엇보다 소중하게 생각하면서 에어컨을 만드는 ‘에어컨디셔너’ 사업, 고객의 삶에 최고의 가치를 더하는 B2B ‘비즈니스 솔루션’ 사업에서 세계 시장을 선도하며 미래를 향한 꾸준한 도전을 멈추지 않고 있다. LG전자는 첨단 디지털 산업분야에서세계 정상의 기술력을 확보하고 꾸준한 발전을 통해 미래시장을 개척하고 있으며 ‘2010년 세계 3대 전자·정보통신 기업’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전 세계 약 82,000여명의 임직원들이 함께 노력하고 있다.
참고문헌
www.lge.co.kr
www.lgeri.com
www.globalwindow.org
www.kotra.or.kr
www.koreaexim.go.kr
www.mic.go.kr
www.korcham.net
www.lge.co.kr
www.moneytoday.co.kr
news.mk.co.kr
www.fnnews.com
www.segye.com
www.donga.com
그레이트 피플 (LG전자, 그들은 어떻게 세계를 제패했나) - 곽숙철, 웅진윙스, 2008
2010 이머징 마켓, 비즈니스 지도를 그린다. - LG주간경제, 2007
2010 대한민국 트렌드 - LG경제연구원, 형선호 역, 한국경제신문사, 200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 심리학] 소비자의 환경문제 인식 및 그린마케팅 전략
  • 경영전세계 사업장에서 세계 5위 이내 수준 달성 (물 사용량)에너지 및 온실가스배출 저감, 폐기물 저감, 에코디자인 적용환경부하 10% 감소, 자원재활용률 99% 이상 달성, 유해물질사용 제로화제품당 에너지 사용량 10%감소, 지구 온난화 가스 및 대기 배출량 10% 감축 및 사업화, 신 재생 에너지 10% 사용경영 방침 : LG전자는 기업경영의 본질과 지속가능성의 원칙, 전략 및 도구를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모든 경영활동을 이해관계자 가치 창출의 관

  • LG 전자의 지속가능경영 사례 지속가능경영 정의 지속가능경영 필요성
  • 『L G 전자』의 지속가능경영 사례Contents1. 서론2. 지속가능경영이란?3. 지속가능경영의 필요성4. LG 전자 기업소개5. 지속가능경영 전략6. 주요 활동7. 주요 추진성과21-1. 주제선정동기1-2. 역할분담 및 로그일지1. 서 론31-1. 주제선정동기1최근 경영의 트랜드 이해2세계화 추세 속의 경영의 흐름 이해41-2. 역할분담 및 로그일지조원 역할분담여태백 자료수집/정리, 발표준비오지영 PT작성, 일정관리유민지 PT작성유승배 자료수집발표 로그

  • 중소기업 경영론 코원 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
  • 중소기업경영론“코원”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 목 차 -Ⅰ. 기업개요 1. 선정이유2. 창업자 및 창업스토리 Ⅱ. 기업분석 1. 기업의 성공 및 실패요인 2. 현재 기업의 상황분석2-1. 5-Force 분석2-2. SWOT 분석2-3. 4P분석 2-4. 시장분석2-5. 경쟁자분석2-6. 재무분석3. 현재 기업의 주요 경영전략3-1. 디지털 디바이스 사업부의 경영전략3-2. 컨텐츠 사업부의 경영전략3-3. 태양광 사업부 경영전략Ⅲ. 지속적성장을 위한 경영전략 제언1. 성장중심축

  • LG전자자기소개서-LG전자 2015년 자소서,LG전자(엘지전자)자기소개서,My Competence,My Story,My Future, LG전자
  • LG전자가 추구하는 글로벌 브랜드가치 리딩에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전문역량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LG전자는 기업경영의 본질과 지속가능한 경영원칙을 통해 글로벌 기업의 표준을 지향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LG전자에 지원하며 제가 가진 역량을 통해 LG전자가 글로벌적인 경영활동에 세계 최고라는 전략을 더 확고히 펼쳐나갈 수 있도록 역할을 해나갈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제가 학부과정에서 지

  • [국제경영] 삼성전자 `애니콜`과 노키아의 중국 진출 사례 연구
  • 지속되리라 본다. 이러한 시장에서 도태되지 않고 살아남기 위해서 국내 시장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도 눈을 돌려야 한다. 이를 위해 휴대폰 산업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대표적인 기업인) 세계 1위의 노키아와 국내 1위(세계 3위)의 삼성전자를 알아보고 국제 경영 사례를 분석, 조사하려고 한다. 특히 최근 이동통신 가입자 수가 증가 하고 있으며 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커 주목을 받고 있는 중국을 배경으로 노키아와 삼성 애니콜의 국제경영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