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주스 시장 점유율 1위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과일주스 시장 점유율 1위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9.01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 동향
제품 동향
음료 시장 평가
현재 우리 브랜드의 위상
당사의 브랜드 파워 강화를 위해서는
당사의 브랜드 Role 정립
현재 냉장유통 주스 시장의 상황
당사의 대표브랜드 A의 현실
경쟁사 G의 강점
당사 A브랜드에 대한 인식
당사 A브랜드의 타켓
당사A브랜드의 Concept
전략에 대한 의문?
당사의 브랜드 관리 전략
광고운영 PLAN
EVENT
매체 목표
매체 전략 - Media Mix
예산 및 Scheduling
비클 전략
- 본문내용
-
주스 시장은 일차적으로 가격에 따라 타겟이 구분되어 있고(연령은 2차적임)
고가의 냉장주스 시장이 他 주스시장을 잠식하면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추세임
당사A브랜드의 Concept
Attribute나 Benefit 차원에서 벗어나 Value 차원의 접근이 필요
A가 최고급 명품 오렌지주스로 Positioning됨으로써
당사의 Family Brand 전체의 Brand Image를 제고시키고
Brand에 활력을 주는 Silver Bullet 역할을 수행
- 참고문헌
- 커뮤니케이션 전략 전문 서적
자료평가
- 비쥬얼과 형식 모두 만족해요.논리도 좋구요 감사해요
- news***
(2011.06.21 03:26:5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