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주스 시장 점유율 1위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과일주스 시장 점유율 1위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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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시장 동향
제품 동향
음료 시장 평가
현재 우리 브랜드의 위상
당사의 브랜드 파워 강화를 위해서는
당사의 브랜드 Role 정립
현재 냉장유통 주스 시장의 상황
당사의 대표브랜드 A의 현실
경쟁사 G의 강점
당사 A브랜드에 대한 인식
당사 A브랜드의 타켓
당사A브랜드의 Concept
전략에 대한 의문?
당사의 브랜드 관리 전략
광고운영 PLAN
EVENT
매체 목표
매체 전략 - Media Mix
예산 및 Scheduling
비클 전략
본문내용
주스 시장은 일차적으로 가격에 따라 타겟이 구분되어 있고(연령은 2차적임)
고가의 냉장주스 시장이 他 주스시장을 잠식하면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추세임

당사A브랜드의 Concept
Attribute나 Benefit 차원에서 벗어나 Value 차원의 접근이 필요

A가 최고급 명품 오렌지주스로 Positioning됨으로써

당사의 Family Brand 전체의 Brand Image를 제고시키고

Brand에 활력을 주는 Silver Bullet 역할을 수행
참고문헌
커뮤니케이션 전략 전문 서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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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쥬얼과 형식 모두 만족해요.논리도 좋구요 감사해요
  • news***
    (2011.06.21 03:26: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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