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바디샵 THE BODY SHOP의 문제점 개선 및 해결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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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THE BODY SHOP?
2. THE BODY SHOP 분석
3. THE BODY SHOP의 문제점
4. THE BODY SHOP의 개선점 및 해결방안
5. 결론
본문내용

■ 천연 원료를 이용, 순수자연주의


■ BODY & SKIN CARE 제품 생산,판매


■ 친환경적 가치와 합리적인 가격을 중시


■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강조


■ 현재 50여개국에 걸쳐 2000여개 매장 운영


설립이념
▶ 사회와 환경의 긍정적 변화를 위해 노력

컨셉
▶Total Cosmetic Brand

역사
1996년 12월에 한국에 친출
1997년 3월 명동 유투존에 최초 한국 매장오픈
1999년 더바디샵 고객 마일리지 프로그램 도입
2004년 약 590억 원의 매출 기록
2005년 약 650억 원의 매출 기록
2006년 4월 전국에 81개의 매장 설립
2007년 더바디샵 10주년을 기념하여 동물실험
반대 기획세트의 판매수익금을 동물보
호 관련 단체에 기부





■ 한국 최초 Total Cosmetic 전문점으로 진입
→ 경쟁에 있어 우위적인 입지


■ 환경 친화라는 인류 보편적이고 시대 상황에
적합한 기업 이념을 내세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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