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the body shop(바디샵) 마케팅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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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The Body Shop 소개
1. The Body Shop 소개
2. The Body Shop Korea 소개
3. 선정동기


Ⅱ. 본론: The Body Shop 마케팅전략
1. SWOT 분석
2. STP 전략
3. 마케팅믹스 전략 ( 4P's )


Ⅲ. 결론: The Body Shop 평가
1. 평가 및 문제점
2. 개선방향
3. 느낌점
본문내용
Ⅰ. 서론 : The Body Shop 소개

1. The Body Shop 소개

1) The Body Shop의 경영목표
▪ The Body Shop은 비즈니스를 통해 사회 및 환경 변화에 공헌한다.
▪ The Body Shop은 관련된 이해 관계자들(직원, 고객, 프랜차이즈 업체, 공급자, 주주 등)의 경제적, 인간적인 요구를 창의적으로 충족시켜 준다.
▪ 우리의 경영이 생태학적으로 지속가능하다는 것을 용기 있게 선언하고, 미래를 담보로 현재의 필요를 추구하지 않는다.
▪ 배려, 정직, 공정, 존중을 보장하는 행동강령을 도입하여, 우리가 거래하는 지역, 국 가, 인류 공동체에 의미 있는 공헌을 한다.
▪ 환경, 인권, 사회적 권리의 보호와 화장품 업계의 동물 실험 반대를 위하여 열정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 원칙과 실행의 차이를 좁히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매일매일 즐겁고 열정적이며, 배려하는 생활을 한다.
참고문헌
▪ The Body Shop 홈페이지 - http://www.thebodyshop.co.kr
▪ 매일경제 - www.mk.co.kr
▪ 네이버 - www.naver.com
▪ 다음 뉴스
▪ The Body Shop 제공 팜플렛
▪ 엠파스 - http://www.empa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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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humeng0***
    (2009.11.06 21:49: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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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ㅇㅇ
  • zero3***
    (2008.12.04 05:5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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