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the body shop(바디샵)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9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The Body Shop 소개
1. The Body Shop 소개
2. The Body Shop Korea 소개
3. 선정동기
Ⅱ. 본론: The Body Shop 마케팅전략
1. SWOT 분석
2. STP 전략
3. 마케팅믹스 전략 ( 4P's )
Ⅲ. 결론: The Body Shop 평가
1. 평가 및 문제점
2. 개선방향
3. 느낌점
- 본문내용
-
Ⅰ. 서론 : The Body Shop 소개
1. The Body Shop 소개
1) The Body Shop의 경영목표
▪ The Body Shop은 비즈니스를 통해 사회 및 환경 변화에 공헌한다.
▪ The Body Shop은 관련된 이해 관계자들(직원, 고객, 프랜차이즈 업체, 공급자, 주주 등)의 경제적, 인간적인 요구를 창의적으로 충족시켜 준다.
▪ 우리의 경영이 생태학적으로 지속가능하다는 것을 용기 있게 선언하고, 미래를 담보로 현재의 필요를 추구하지 않는다.
▪ 배려, 정직, 공정, 존중을 보장하는 행동강령을 도입하여, 우리가 거래하는 지역, 국 가, 인류 공동체에 의미 있는 공헌을 한다.
▪ 환경, 인권, 사회적 권리의 보호와 화장품 업계의 동물 실험 반대를 위하여 열정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 원칙과 실행의 차이를 좁히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매일매일 즐겁고 열정적이며, 배려하는 생활을 한다.
- 참고문헌
-
▪ The Body Shop 홈페이지 - http://www.thebodyshop.co.kr
▪ 매일경제 - www.mk.co.kr
▪ 네이버 - www.naver.com
▪ 다음 뉴스
▪ The Body Shop 제공 팜플렛
▪ 엠파스 - http://www.empas.com/
자료평가
- 도움 많이 되었어요~!
- chumeng0***
(2009.11.06 21:49:31)
- ㅇㅇ
- zero3***
(2008.12.04 05:50:4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