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바디샵 글로벌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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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서론

1) 바디샵 선정 이유
2) THE BODY SHOP KOREA 소개

II. 환경분석

1) Environment
2) SWOT Analysis

III. 설문지 구성

Ⅳ. 설문결과

Ⅴ. 문제점

1. 바디샵 코리아의 현재
2. 개선방안

Ⅵ. 결론
본문내용
<경쟁사>
다양한 브랜드가 계속 출시되고 있으며, 메이크업 업체의 경우 앞다투어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그 경쟁은 날로 심화되고 있다. 또한 존슨&존슨, 유니레버, 아베다, 오리진스와 같은 바디용품이나 천연재료를 사용한 화장품 업체들이 경쟁사로서 맞서고 있다. 결과적으로 화장품 시장은 이제 포화 상태에 이르러 치열한 경쟁이 일어나고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제품의 이미지를 부각시킨 인지도를 높여야 한다.

<소비자>
단순한 얼굴 가꾸기의 개념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대되면서, 새로운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게 되었고, 얼굴화장은 저자극적이고 자연스러운 무색화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제품을 구매함에 앞서 이 제품이 환경을 오염시킨다는 일차적인 생각을 하는 소비자들은 미미한 실정이다. 따라서 소비자들에게 우리 몸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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