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론] 월풀 욕조 브랜드 Jacuzzi 한국 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및 제품 소개
2. 시장조사
3. 사업 전략 분석
4. 무역 실무
5. 수익분석
6. 향후 전망 및 과제
본문내용
1. 기업 및 제품 소개

1.기업 소개

1956년 관절염 치료용 휴대용 펌프 J-300 발명
1960년대 본격적인 월풀 욕조 발명, 판매
월풀 목욕 특허, 펌프 체계 외 250여 가지의 특허권 보유
브라질, 칠레, 독일, 프랑스, 스페인 등 유럽 각국에 진출
現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

2.제품 소개

「월풀」 ‘소용돌이’의 의미
Turbine을 이용한
물 분사 기능을 가리킴
버튼을 이용한 사용자 정의 마사지 효과
우수하고 다양한 디자인
공기 정화 능력


2. 시장 조사

1. 인테리어 시장(욕실) 분석

노후된 주택에 대한 떠오르는 대안, 리모델링

2006년부터 넓어진 욕실 인테리어 시장

국내외 욕조설비업체들의 욕조 시장 발굴 증가

아직은 중소기업의 진출이 전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경영전략
  • 브랜드가 속한 지역의 사회 문화와의 융합 또한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 것이라 생각된다.출처-사이트http://www.hotelskorea.or.kr/http://www.visitkorea.or.kr http://www.grandhyattseoul.co.kr www.hyatt.comhttp://www.hotelrestaurant.co.kr/article/list.asp?category=01-기사 책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170091 http://www.ajnews.co.kr/common/redirect.jsp?newsId=20120416000368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531075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1072782.htm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

  • [리조트경영론] 콘도형 리조트의 이해와 분석
  • 전략PART 4. 결 론1. 국내 리조트 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 (1) 국내 투자 유치 확보- 사실 국내 리조트는 기후와 지형의 조건이 타 해외와는 비교하기 어려울 정도로 열악한 환경을 띄고 있다. 하지만, 정확한 타겟층의 조사와 선진화 된 시설의 확립, 획기적인 아이디어 및 홍보 전략을 통해 국내 내수시장을 공략하여 투자 유치 확보를 하여야 한다.(2) 대규모 콤플렉스 단지 형성- 현재 우리나라 리조트 시장은 해외 시장처럼 대단위 콤플렉스 단지를

  • [호텔경영] 부띠끄 호텔, W 서울 워커힐, 서울 파크 하얏트
  • 시장의 규모를 확보해야 한다는 것이다. 다른 호텔산업의 기업들이 중소 브랜드를 인수 합병하는 것도 바로 시장의 실체성과 규모경제를 확보하기 위해서이다. 즉 여러 표적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인수, 합병하며 젊은층을 표적으로 삼고, 게다가 객실 가격까지 높이며 고급화를 추구하며 젊은 층에서도 상위층을 노려 부띠끄 호텔의 시장을 더욱 좁혀놓고 있다. 상위의 소수로부터 많은 수익을 얻는다는 전략이라고 주장할 수도 있겠지만 만일 특정한

  • [국제마케팅] 오리온쵸코파이 국제마케팅사례연구-중국진출
  • 시장 세분화 - 125-2. 시장 선점 및 목표시장의 선택 136. 거시적 중국 시장 환경분석 136-1. 중국 제과시장의 특성 - 136-2. 중국 제과시장의 소비자 현황 - 156-3. 대중국 브랜드 전략 167. 중국 진출 - 177-1. 중국 진출 과정 - 177-2. 초기 중국

  • 13억을 사로잡은 오리온 초코파이
  • 시장조사와 문화에 대한 이해, 그리고 성공에 대한 확신과 비젼을 가지지 못한다면 13억중 단 몇 명도 사로잡지 못할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 중국은 가장 큰 시장이자 가장 경쟁이 치열한 시장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동양제과의 성공적인 중국 진출 전략을 중심으로 살펴봄으로써 국내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의 방향을 알아보고 우리나라의 경제적 위상을 높이는 동시에 국제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길을 알아보고자 한다.2. 동양제과 소개2-1. 기업 소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