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라네즈옴므 그루밍족을 겨냥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그루밍족
&브랜드소개
환경분석
2. 수요예측
3. 전략목표
4.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GROOMING 族
남성인데도 치장이나 옷차림에
금전적 투자를 아끼지 않는 사람
(국립국어원 신조어
메트로 섹슈얼
위버 섹슈얼
크로스 섹슈얼
노무족
여성의 뷰티(Beauty)에 해당하는 미용용어
+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
+ 그루밍족의 최대관심사는 피부
+ 피부, 두발, 치아관리, 성형수술까지 포함
부드럽고
자상한 남성상
터프가이
새로운 반항아
1. 환경분석
남성화장품 시장의 급성장 많은 경쟁자 등장
대형 수입 화장품의 국내 화장품 시장 위협
브랜드명 타켓
고객 이미지 전략
꽃을 든
남자 20대
초중반 남성 남성화장품 시장에 메이크업의 개념을 처음 도입
남자에게 깨끗한 피부의 중요성을 처음 유행시킴
미래파 20대 중반 30대 중반의 직장인 남성 마스크 팩 출시
남성 화장품을 기능성 제품으로 확장
오딧세이 30대 이상의 전문 직장인 감각적인 CF
감성적, 고급적,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 추구
보닌 20대
도시 인텔리 남성 조각 같은 얼굴과 피부를 지닌 아름다운 남성상 제시
남자에게 피부의 중요성 강조(실용적인 측면 부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